[천년전쟁 아이기스] 솔저 2각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7년 8월 15일 |
![[천년전쟁 아이기스] 솔저 2각](https://img.zoomtrend.com/2017/08/15/b0030353_5992e3ba64cd1.png)
이 게임을 잡은지도 벌써 거의 3년이 다 되갑니다. 그렇게 오래 한 게임인데도, 최근엔 사실 마음이 좀 떠날 뻔했다죠. 한동안 안 좋은 의미로 화제였던(?), 아르슬란 전기와의 콜라보같은 삽질에다 최근 한 반 년간 계속 이어진 밸붕급 가챠 유닛의 향연, 갈수록 특정한 유닛이 낀 편성이 아니면 절대로 클리어할 수 없는 미션을 만드는 방향으로 조절하고 있는 난이도 등, 여러가지 면에서 점점 더 마음에 안들어서 말이죠. 그래서 한동안은 정말 거의 로그인만 하다시피 하면서 스탬프 보너스만 받아먹는, 심드렁하게 하는 게임이 되어 있었는데(이건 사실 당장은 아니더라도, 보통 게임을 좀 끌다 접는 수순이죠;) 그나마 다행스럽게도, 제작진 녀석들도 느낀게 있었는지 사요 이벤틀를 통해서 어마어마하게 이것저것 퍼주더
레이싱 무스메 - 소우다 베르노
By Groove Engine Original Mix | 2015년 11월 7일 |
![레이싱 무스메 - 소우다 베르노](https://img.zoomtrend.com/2015/11/07/b0008157_563cce9c9da68.png)
얼마 전 시작해서 짬짬히 굴려주고 있는 DMM의 또 다른 모에화 게임 레이싱 무스메. 난이도가 만만치 않아서 제법 고생 중입니다. 파츠에 능력치니 스킬이니 머리 싸맬 게 많아서... 뭐 큰 맥락으로 보면 이놈도 칸코레를 원류로 하고 있습니다만, 게임성에서 상당히 많은 차별화를 두려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군요. BGM도 릿지 레이서와 호소에 신지로 대표되는 Supersweep이 담당해서 그런지 비주얼과 함께 제법 공을 들인 느낌입니다. 아무튼 이 게임도 실제로 존재하는 차량을 모에화했습니다만, 캐릭터 네임으로 직접 언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소우다 = 혼다, 코로모 = 토요타, 무츠라보시 = 스바루, 요코하마 = 닛산, 쿠비시 = 미츠비시, 나니와 = 다이하츠 등... 이런 식
[천년전쟁] 뭐야? 또 비숍이야...?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5년 10월 28일 |
![[천년전쟁] 뭐야? 또 비숍이야...?](https://img.zoomtrend.com/2015/10/28/b0030353_56308b0553c27.jpg)
...수집형 이벤트가 올 차례라고는 생각했는데, 보상 유닛이 또 비숍이라니; 포라를 수집형으로 던져놓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잖아?! 더군다나 랭크가 블랙이라고라...? 사실 포라도 완성형으로 갖춰 놨고, 노엘도 복각 이벤트에서 꽤 좋은 상태로 만들어 놓은 상태라... 비숍이 부족할 일은 없지 싶어서 이 소식을 듣고 이번 이벤트는 패스할까 했던게 사실. 근데 일러가 괜찮고(...로리보다야!) 블랙 랭크라는 점에 혹해서 결국 달리긴 달릴 것 같다. 에로게가 뭐 있나! 여튼 이렇게 되면 얼마 전의 포라(백금)에, 최근 복각으로 풀렸던 노엘(골드)에다 여기저기서 드랍 중인 후도, 거기에 더해 스토리 미션에서 보상으로 준 샤론까지 말 그대로 비숍 풍년. 거기다 이번 보상은 블랙이니, 은 - 금
대마인 RPG 자주 물어보는 질문모음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8년 9월 27일 |
대마인 RPG 초반 플레이, 스토리 소개 5ch스레 파트10에서 템프레 만들었더라. 후타바도 간략하지만 질문파트만 만들었다. 전반적으로 후타바쪽이 똥폐인, 핵과금유저 많음. Q. 발렌타인 유키카제 각성시켰는데 오토돌리자 상태이상회복만 사용한다 A. 스킬기억ON시키고, 한번 수동으로 체력회복 사용하면 오토로도 사용함. Q. 에로신 몇개? 2,3성이 1개. 4성은 2개. 각성관계없음. Q. 레이드 구원안온다. 나도 안옴. 회복, SP차지 유닛 dmm게임 1위 하셨다. 전체랭킹, 앱랭킹1위 현재 결전아레나는 23위. 다른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