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가 갈갈이 찢겼는데
By 조용한 정원 | 2013년 1월 25일 |
그 중 제일 뜬금포는 세가의 렐릭 입찰. 워우, 예상 밖이다. 괜찮은 기술력에 현 시점에서 그나마 경쟁력 있는 RTS를 뽑아낼 만한 회사라 입찰되는거야 당연하긴 했는데 세가라니. 세가는 이미 토탈워라는 좋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니 굳이 RTS의 명가를 또 먹을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한데, 뭐 토탈워 시리즈처럼 퀄리티 유지하면서 꾸준히 나와준다면 팬들 입장에서야 나쁘진 않을 듯. 메트로랑 세인츠 로우도 THQ의 간판이었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다른 거대 퍼블리셔들의 선택을 못 받고 코흐 미디어에게로. 크라이텍은 홈프론트를 사면서 부칸군에 대한 애정을 과시 다크사이더즈는 괜찮은 프랜차이즈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비질 게임즈한테는 입질을 안함. 안습. EA랑 액티비전이 의외로 먹은게 없는데 걔네들은 워낙 자사
래드팩션 아마겟돈 패키지샷 (RED FACTION ARMAGEDDON PACKAGE SHOT)(360)
By 돌다리의 잡기 모음 | 2012년 4월 24일 |
덤핑 되서 구입했는데 아주재밌군요... 7시간여를 논스톱으로 달려서 엔딩을 봐버렸네요 마그네틱건의 사용이 이 겜의 핵심이로군요.. 쓰는법은 포탈건처럼 쓰는데 처음맞힌 사물이 두번째 맞힌곳으로 자석처럼 빨려들어갑니다. 몹을 맟추고 날카로운 물체를 쏘면 몹이 날카로운 물체에 꽂힙니다.. 이런 이유로 전작의 적들이 인간에서 몬스터로 변한듯도 하더군요 아무래도 잔인해지기에.. 또 건물을 찍고 몹을 찍으면 건물이 무너지면서 몹을 덥쳐서 처리할 수 있는 지능적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엔딩볼때까지 이 자석총으로 80% 적을 해치웠네요..
홈프론트
By Ура! | 2021년 10월 10일 |
Homefront (2011) 북한이 남한을 흡수통일하고 일본과 동남아를 연달아 합병하며 대동아공영권을 이루고 미국과 맞짱떠 절반을 삼켜버린다는 어이없는 설정으로 유명한 그 게임. 제작은 카오스 스튜디오, 유통은 THQ지만 카오스도 결국 THQ 자회사고 THQ 망하는 과정에서 사라졌으니 그냥 THQ 게임이라고 치자. 언제 어디서 어쩌다 왜 샀는지는 모르겠지만 스팀 라이브러리에 있길래 츠미게 소화 차원에서 플레이해 보았다. 아마 그 강렬한 설정 때문에 네타게로 사지 않았을까. 사실 액션 위주의 게임에서 백스토리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인간은 인간의 형태를 한 것을 쏘고 싶어하면서도 아무 인간이나 쏘기에는 또 불편함을 느끼는 귀찮은 짐승이기 때문에 적을 잘 골라야 하는데, 그 중에서 그나마 납
헬 드라이버(ヘルドライバー.2010)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3년 1월 27일 |
![헬 드라이버(ヘルドライバー.2010)](https://img.zoomtrend.com/2013/01/27/b0007603_5103c207d84be.jpg)
2010년에 요시히로 니시무라 감독이 만든 좀비 영화 내용은 여고생 키카가 연쇄 살인마인 어머니와 삼촌으로부터 아버지와 함께 도망쳐 살다가 어느날 딱 걸려서 아버지를 잃고 도망치던 중 우주에서 날아 온 유성이 어머니를 관통하여 좀비화시키고, 키카 본인은 어머니에게 심장을 빼앗겨 죽을 뻔 했다가 정부 관계자에게 구조되어 인공 심장을 가지고 가슴에 부착된 엔진으로 작동하는 전기톱 일본도를 휘두르는 인조인간으로 개조되어 일본의 절반을 차지한 좀비들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이 작품은 러닝 타임이 굉장히 길다. 무려 2시간에 가까운데 특이하게도 프롤로그가 굉장히 길어 본격적인 타이틀 화면이 나오는 건 무려 50분이 넘었을 때부터다. 약 20여분 가까이 세계관 설명을 하고 30분은 인트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