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카라짐 후기
By 꿈꾸는드래곤의 레어 | 2015년 8월 27일 |
드디어 나온 디아블로 계열의 지원가입니다. 제대로된 힐 스킬이 W하나라 메인 힐러로는 조금 모자라고 2힐러 체계에서는 꽤 쓸만한거 같습니다. 딜러로서는 무지막지한 공속의 연타를 통한 호쾌한 타격감의 딜링이 일품인데 생각보다 딜이 엄청 잘나와서 놀랐습니다. 그렇지만 cc기는 개뿔도 없고 근딜의 한계가 명확하니 괜한 객기부리지말고 아군 딜러옆에서 들어오는 애들이나 칩시다. 딜러로서도 힐러로서도 메인 딜러 옆에서 버티고 앉아 진입하는 애들 치는데 적합한 캐릭이네요. 그리고 이녀석 근본은 지원가이니 객기부리지좀 맙시다. 어제도 1힐러라 힐라짐타는데 상대 1힐러인 카라짐은 딜라짐이라서 압살. 어째서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 타격감이 호쾌하긴하지만 대머리 남캐인것도 있고 인기는 그렇게 많진않겠지...
요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빠른 대전이 이상하다
By 옹잉의 이글루 | 2017년 8월 18일 |
블리자드 게임의 영웅들끼리 싸우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줄여서 히오스... 테크니컬 알파 때부터 했으니 이제 곧 3년이 다 되어 갈 것이다... 예전에는 히오스에서 경기전적을 볼 수 없었다... 다만 하츠로그 등을 통해 우추만 가능했었다... 그러다 작년말쯤인가? 패치되면서 영웅별, 전장별, 게임모드별 전적, 승률 등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패가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름 잘 이기는 줄 알았는데... 그리고 영웅승률이 높은 영웅위주로 플레이를 하면서 승률 50%를 찍고 계속 유지하였다... 승이 패보다 많게... 잘 못 하는 영웅하면서 패가 많아지면 다시 승률높은 영웅으로 플레이하며 승이 패보다 많게 유지하였다... 그러다보니 빠른 대전을 시간이 없으면 잘 안 하고
[HOS]아나 후기
By 꿈꾸는드래곤의 레어 | 2017년 10월 5일 |
새로운 맵 볼스카야 공장과 함께 나온 할머니 저격수 아니입니다. 켈투자드와 마찬가지로 원작의 스킬과 컨셉을 잘 살렸네요. 나그란드 치킨은 오늘도 눈물을 흘립니다. 억울하면 네임드 대가리좀 갈랐어야지... 오버워치처럼 사거리 긴 저격 힐러에 높은 힐량, 뚜벅이, 자힐 약함까지 완벽재현! 아군들이 자꾸 막아대서 앞라인 힐주기 빡친다는 것까지 똑같습니다. 앞라인 탱한테 힐주기 정말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힐준다고 어설프게 나섰다가 눈을 빛내는 암살자들한테 물려서 따이기 일쑤....오버워치는 힐팩이라도 주워먹지 여기서는 원힐로는 도저히 살수가 없네요. 수면탄써봤자 여기는 깨우는게 너무 많아... 높은 힐량과 긴 사거리등이 돋보이기는 하지만 단점 또한 엄청 부각되서 무난한 힐러로 나온듯합니다. 스투코프조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