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툼레이더 리부트 후기
By 완전 주관적인 나의 세계 | 2016년 8월 4일 |
게임 불감증으로 엔딩 본 게임이 요즘에 없었는데라오어 리마스터로 불감증을 해결하고 툼레이더 리부트 엔딩을 봤습니다. 게임 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꽤 오래 걸렸지만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게임 메인 화면입니다.멀티플레이도 있고 추가 영상도 있고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텐트 모습입니다. 지도 모습입니다. 게임 속 화면입니다. 이전에 갔던 각각의 텐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문서나 유물 수집 요소가 있습니다. 유물 상세 화면입니다. 리부트 이전의 툼레이더 시리즈도 잠깐 즐겨봤던 입장에서 굉장히 잘 한 리부트라고 생각합니다.라라의 생김새가 달라진 부분이 좀 아쉽지만액션과 스토리 연출에 집중하고기존작들의 특징이었던 퍼즐 요소는 숨겨진 무덤에 집중시키면서흐름도 안 끊기고 재미있는
전국무쌍 4-Ⅱ 계속 하면서 느끼는거
By Indigo Blue | 2015년 3월 7일 |
0.오리지널인 4는 워낙에 신속이 강해서 신속으로 쓸어버리는 호쾌한 맛이 좋아서 눈치 못챘는데, 통상공격타입은 다른 3타입에 비해 플레이가 재미가 없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플레이가 재밌는건 차지공격>신속공격≥특수기>통상공격 순서인듯. 심지어 통상공격타입인데 특수기가 공격이나 반격기같은게 아니라 버프계열이면 더 재미 없어짐.그리고 신속공격타입은 분명 이름은 신속공격타입인데 왜 신속공격타입인지 알수가 없음. 신속공격타입인데 신속공격에 대한 메리트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사실 있긴 함. 신속공격 연계 회수가 다른 타입보다 많음. 그런데 사실 다른 타입도 신속 연계 회수가 부족하다고 느껴본적은 없음) 신속 자체가 강하다는 이유로 무작정 신속을 너프하는 같은 주먹구구식 밸런싱이 되니까 분명 타입은 신속타입인데 "그
언차티드4 액션부분 해외 리뷰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6년 4월 4일 |
오늘 너티독에서 맛보기로 실황플레이를 하면서 해외 리뷰 사이트에서 액션부분만 따로 리뷰를 한 영상이 올라왔더군요 영상을 보면 이번 언차티드 4가 전작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게 느껴집니다 전투 방식은 라오어와 기존 언차티드 스타일을 합친듯 싶네요 오늘 방송한 실황에서 프레임 드랍이 의심되는 장면이 꽤나 보인게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엄청 기대되네요
여자 백팩 “가스톤 루가 클래시 블랙”
By 소인배(小人輩).com | 2019년 9월 13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