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원문 보기 →
아따 여편네 승깔보소.
1. 세이버스탯으로는 물론이고 클래식 스탯으로도 3명 중 누가 받아도 크게 문제가 될건 없었다. 개인적으로 벌괴를 응원했었는데(벌괴 말고는 받을 자격이 없다는 얘기는 아니고) 이정도로 박빙일 줄은 몰랐다. 1위표를 가장 많이 받고도 사이영을 못받을 줄은 더더욱... 2. 크리스 세일이 그 성적으로 5위 총점 40점이니 유니폼 파동이 크긴 컷나보네. 3. 명전투수를 3명씩이나 앞세운 애틀란타도 우승은 한번밖에 못했다만 2012년에 그런 선발진을 꾸리고도 우승을 못했으니 정말 월시 우승은 하늘이 내리는 것인가?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