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4년만의 스킬트리 개편, 연구할 점은 늘었지만 불편은 늘었다
By 이런저런 이야기의 공간 | 2013년 6월 28일 |
2009년 6월쯤인가, 아마 그 때 스킬개편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니거의 4년만에 또 다시 한번 스킬트리가 개편된 엘소드 4년전과 지금을 비교하면 게임 자체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도, 어쩌면 게임 제작자들도 많이 변화한데다요즘 (1년도 넘는 정도) 엘소드 업데이트는 별로 좋은 반응이 나온 적은 없는지라그리고 이번 스킬트리 개편도 똑같은 수순이 되어버렸네요어쩌면 예상한대로의 결과이기도 합니다만 1. 2지선다- 넓은 의미에서 보면 초창기 스킬트리도 2지선다에 가까운 구조이긴 했지요현재 스킬트리 구조는 묘하게 그 때의 2지선다와, 바로 어제까지의 스킬트리 구조를 섞은 구조인건가 싶은 느낌 어쨌든 큰 떡밥이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그런 생각을 가진 덕분인지2지선다에 대해서는 의외로 별 부정적인 느낌이 없었다는
DJ MAX Respect V
By 불멸자Immorter | 2020년 6월 14일 |
DJMAX Respect(플스판)을 기반으로 한 DJMAX Respect V가 스팀에 출시되어서 아주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프리스타일 1000000콤보는 달성했고 이제 미션들도 깰 수 있는 것들은 대부분 깬 것 같네요. 도전과제 진행률은 63/88 (72%) 플레이시간은 117시간이 되었군요. 오픈매치에서 따야 하는 도전과제 중 나머지는 대부분 땄는데 점수 1등하기(지기 싫다고 생각하고 있어)가 너무 힘드네요... 같이 플레이할 7명이 있다면 쉽게 딸텐데 ㅜㅜ 아래는 지난 주 미션 플레이하면서 녹화한 영상입니다. 눈썩 주의!
(소녀전선) 이제사 2-4 클리어=ㅁ=
By R쟈쟈의 화산섬 기지 | 2018년 4월 19일 |
![(소녀전선) 이제사 2-4 클리어=ㅁ=](https://img.zoomtrend.com/2018/04/19/b0052433_5ad8c5ef30de8.jpg)
의불 -공략 개념 잘 알고 시작하니 이건 또 별거 아님=ㅁ=(우씌...) 그냥 턴 끝날때 탱크만 안보고 있으믄 되는건데 왜이리 고생한건지 그저 자괴감만 드네요;;; -그래도 에이전트는 골치아프네요;;;(같은 제대로 3번 헤딩해서 잡은...4번이었나?) 제대를 대충 짠지라 섬광도 안데려가고 야간전용 돌격소총도 안데려가고(<--제일 미친짓) 그냥 우직하게 깡화력과 그동안 모아놨던 수복제를 부어서(...) 패잡았습니다. 야간전이니 제대로 제대를 짰어야는데, 정말 어리석은 전개였습니다. 생각해보면 구아라도 데려갔으면 훨 나았을텐데 말이죠. 그로자 안키워놓은게 후회된건 덤(이자식이;;) -이제 3-2부터의 3지역만 남았네요. 과연 R모씨는 3지역을 다 조져버리고 취사요정을 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