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3년 걸려서 테일즈 위버 작안의 샤나 이벤트 한국 서비스.
By 포도주스 남자한테 참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직접 말하기에도 그렇고..(!?) | 2012년 8월 23일 |
뭐, 결론부터 말하자면 2009년 말쯤에 테일즈 위버 일본서버에서 제공했던 작안의 샤나 관련 이벤트를 한국서버에서도 제공을 하겠다는 이야기입니다. 근 3년 걸려서 넘어온 콘텐츠인데 들여오는 것 자체도 좀 웃음이 나오기는 한데, 들여올 예정이었다고 해도 너무 늦은 거 아닌가 싶네요.(애니맥스에서 하는 작안의 샤나 FINAL도 곧 종방인데?) 뭐, 그렇습니다. 덕후들의 지갑을 좀 열어보겠다는 생각인 것 같지만 게임도 FAIL 작샤 인기도 예전만 못해서 또 FAIL. 그냥 재활용 이벤트 인듯 해요. 웃음도 안 나온다.(헛웃음은 좀 나온다.)
테일즈위버 20주년 예프넨 등장! 플레이 후기와 이벤트 정리
By cowai 코와잉 | 2023년 7월 27일 |
넥슨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봅니다.
By 더블촙의 저돌맹진 | 2012년 4월 26일 |
처음 키고 나오니까 왠지 마비노기 클라이언트 공지사항란 등등이 병맛이 되어있었습니다.의구심을 뒤로 하고 나온 로긴창은...왠지 여성가족부의 그 법안을 피해갈 수 있는 뭔가가 생긴것같습니다.계획대로. p.s:하지만 지금 홈피는 아무도 못들어갑니다. (그러니까 결재는 안되는거지.)
사실 소드마스터 컨셉은 기초부터 이상하죠
By Indigo Blue | 2013년 1월 26일 |
0. 소드마스터의 컨셉은 상황에 따라 검의 속성을 바꿔가며 싸우는 마검사인데, 현 던파 시스템상 현재 소드마스터의 스킬 성능으로는 이런 컨셉을 실제 플레이에 반영하려면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1. 우선 던파엔 속성별 상성개념이 없고, 그 대신 속성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속성저항과 속성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속성강화 개념이 있습니다. 이게 숨겨진 스테이터스거나 해서 강화할 방법이 없으면 모를까 던파의 속성강화는 각종 장비류로 강화가 가능합니다. 물론 한 속성씩만요. 전에 이벤트로 모든속성강화 보주가 풀린 적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건 이벤트였을 뿐이고, 실질적으로 게임 내에서 구할 수 있는 모속강 아이템은 상당히 한정되어있습니다. 융합된 중급 정령의 눈물 마법석이나 휘장류 칭호 같은 것들이 있고, 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