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DOA Dimensions를 해봤습니다.
By CL의 오락실 | 2012년 11월 4일 |
![3DS DOA Dimensions를 해봤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2/11/04/c0065860_5095f59472d3b.jpg)
TestTeam 님의 3DS (큰다수)로 게임을 해봤는데. 닌텐도 DS만 써보던 저는 감동했습니다. 흐어어어 DOA를 휴대용 게임기로 하다니 ㅜㅜ 게임중에 자신이 사용한 기술에 대한 효과가 밑에 자세히 나오는 점도 과학적 게이밍(?)을 위한 길!! 홀드는 상, 중(펀치,킥 포함), 하단의 3개의 홀드라서 5에 비해서는 1개 적어 심리적 부담이 1개 줄어들었지만(ㅋㅋㅋ?) 대전용이라기보다는 역시나 게임적 감각 + 패드 적응이라는 점에서 해볼만 하네요. 그래픽도 괜찮은 것 같아요. 구엑박 시리즈의 DOA보다 그래픽이 괜찮다고 하더군요. (어디서 많이 본... 배가??) 휴대용으로 이정도를 즐길 수 있다니 굉장하네요 .... PS VITA로 철권이 나온다면 그것도 굉장할지도??
일본 다녀왔습니다.
By CL의 오락실 | 2013년 5월 7일 |
![일본 다녀왔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3/05/07/c0065860_5188bd7eb7455.jpg)
너무 늦게 글을 올리네요.사실 4월 27일에 있던 TGN에 다녀왔습니다. 일본의 모찌A 선수가 주최하는 대회로 DOA5는 물론 소울칼리버5 까지 열었네요. 팀닌자 직원들도 직접 참가해 유저들과 호흡을 나눈 대회였습니다. 이번 대회 성적은 좋네요. 테스트는 개인전 준우승. 태그팀전 우승저도 태그전은 테스트와 한팀으로 출전하여 우승하였습니다. 루리웹 게시판지기 엽기빈대님이 올리신 태그 영상 종합. 네 그랬다는거죠 ^^ 더 자세한 후기와 이야기는 I'm a Fighter 4 & 5 에서 특집으로 다루겠습니다. P.s : 다음 I'm a Fighter 도아 관련 인터뷰는 특별히 일본에 갈 때 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여러분도 다 아는 카스미유저의 인터뷰를 하고 싶습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업데이트 무기한 휴업이라니.
By 낙비넷 | 2020년 4월 18일 |
제작초기부터 e스포츠화 하려고 격투 중시네 에로 줄이네 어쩌네 시리즈의 존재가치부터 부정하는 소리나 해쌌고, 막상 게임은 만들다만 반푼이로 발매해, 병신같은 설계도 시스템으로 쓸데없이 플레이타임 늘려보려고 개수작부리고, 어떤 병신이 쳐만든건지 개 발적화에 멀티 구라핑, 더 용서할수 없는 건 pc가 묻은건지 어쩐건지 에로도가 대폭 줄은 저퀄리티 코스춤에 그나마도 대부분이 전작에 있던거 복각, 심지어 존나 비싸게 팔아먹기까지 그러고보니 저지랄을 떨고도 에보는 들지도 못했죠 -,.- 정말 팬으로서 용서할수가 없는 새끼들입니다 어쨌든 시리즈 무덤에라도 묻을 생각인건지 병신처럼 쳐만들더니 결국 1년즈음 서비스하고 업데이트 휴업수순.. 왠지 5탄 얼티메이트처럼 확장팩이라도 낼거같은 기분인데 아무리
데드 오어 얼라이브6
By 낙비넷 | 2018년 6월 9일 |
![데드 오어 얼라이브6](https://img.zoomtrend.com/2018/06/09/f0329722_5b1b451fbd32e.png)
도아6이 내년 초에 나오는군요. 이전에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시리즈. 홀드에대한 단상. " 이라는 글로 홀드 관련해서 주절주절 떠들었었는데 현재까지 나온 정보나 영상을 보니 홀드의 축소는 커녕 오히려 강화 시켜놓은 모양새라 여전히 홀드의 비중을 죽여야 한다는 입장으로서는 많이 아쉽습니다. 초보유입을 위해 '초보라도 포기하지 않는 버튼'이라는 이름으로 누르기만 하면 연속기가 나가는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지금의 3버튼체제+홀드 시스템으로 안그래도 초보 유입이 어렵지 않는 시스템에서 굳이 더 저럴 필요 있나?싶은 생각. 이런 시스템을 도입할만큼 도아가 초보 유입이 어려운 게임은 아닌데 말이죠. 이런거 할거면 일단 계속 얘기하던 홀드 비중을 완전 죽여버리고 정보가 나온대로 '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