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2 직업별 스킬 번역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9월 20일 |
![보더랜드2 직업별 스킬 번역](https://img.zoomtrend.com/2012/09/20/e0107944_505944e3ad44a.jpg)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미리 스킬을 찍어볼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각 직업별로 링크 코만도(Axton) / 사이렌(Maya) / 어쌔신(Zero) / 건저커(Salvador) 스킬 보는 법은 스킬별 색깔과 맞는 숫자와 맞춰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림판 빠워) 코만도 스킬트리 기본 Sabre Turret : 자동으로 적들을 공격하는 터렛을 생성. 회수시 재 사용시간 감소. 재사용 대기 시간 42초 GUERALLA 1. Sentry : 스킬 레벨 당 터렛의 한번 공격당 탄환 1발 추가, 지속시간 2초 증가 2. Ready : 스킬 레벨 당 재장전시간 8% 상승 3. Laser Sight : 스킬 레벨 당 터렛의 명중률 10% 상승 4. Willing : 스킬 레벨 당 쉴드의 재생성 속도
[함대컬렉션] 발동준비, 제2차 SN작전!, E-1 최종공략 (갑)
By 이야기정의 이야기한 주저리 | 2015년 8월 17일 |
![[함대컬렉션] 발동준비, 제2차 SN작전!, E-1 최종공략 (갑)](https://img.zoomtrend.com/2015/08/17/d0053452_55d1ea06e2736.jpg)
올해 이벤트의 서막을 알리는 E-1 입니다. 는 통수 후리기 전용해역 E-1이 널널해서 방심했더니 이후부터 사람들 엿을 쳐먹이기 시작하죠. 이번 이벤트는 출격조건이 까다롭습니다. 일단 함대를 총 4개의 함대로 분할을 해야하며 E-1, 2에 초동작전 E-3, 6에 기동부대 E-4에 정신부대 E-5에 서부방면 딱지가 붙습니다. 여기서 E-5 서부방면은 별도 해역의 파견 공략이란 설정이라 함대조건이 없는 E-7에서도 함대의 부재로 인한 출격불가로 잡힙니다. 또한 각 해역의 가장 안정적인 코스 도달을 위한 편성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함대분배가 필요합니다. E-1의 경우 키쿠즈키가 총 2회의 전투를 거치는 최단루트로 통하는
파이널판타지 13인지 뭔지 걍 내 안에서 영원히 파이널이다
By Deep Dark Fantasia | 2016년 12월 22일 |
![파이널판타지 13인지 뭔지 걍 내 안에서 영원히 파이널이다](https://img.zoomtrend.com/2016/12/22/b0239689_585c1165c029f.jpg)
애새끼들 죄다 과대피해망상 환자들만 처모아놨는지 헐리우드 스케일로 싸구려 신파극이나 찍고 앉아있는걸 10시간 이상 처보니 도저히 못 견디겠다. 시작부터 존나 개판 5분전으로 시작하고 좀 진행하려하면 계속 CG영상 우겨넣는데 이게 스토리 이해에 도움을 주는게 아니라 오히려 방해만 하고 앉아있는걸 보면 연출 담당한 새끼 당장 토껴오라고 하고 싶음. 랄까 2분 영상 트는데 '마모루' 만 10번 이상 듣는 게무는 이게 처음이다 씨부랄 손발퇴갤하시는줄. 그래 마모루 드립이야 JRPG를 하면 흔히 들을 수 있는 단어지 근데 너네는 무슨 마모루 없으면 산소부족으로 사망하냐? 아놔...... 실시간 턴제 ATB인지 옵티마인지도 지들이 무슨 혁신적인 전투시스템이라고 자랑하는거 같은데 씨부랄 차라리 TOG의 SS
메코라마 공략 (MEKORAMA gameplay) Level 30
By Aura | 2019년 12월 13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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