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엑센트코어 플러스 - 바이켄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3년 1월 24일 |
흉부지방을 생각하면 저 몸무게는 힘들텐데? 대부분 전작들과 비슷하지만 반격각성 스킬이 달라지고 커맨드가 간단해졌다. ←↙↓ D 로 다른 반격과 같은 커맨드에서 D(더스트버튼)만 눌러주면 발동한다 그 뒤에 P K S 중에서 하나로 상태변화 셋중 하나를 클릭하고 추가타로 P K S HS D 중 하나를 선택한다 P는 달려가 팔꿈치와 손등으로 가격, K는 다다미뒤집기 모션으로 내려찍기 2연타정도, S는 베면서 상대의 뒤로 이동하고, HS는 돌면서 베며 상대방은 불에타는 연출이 등장. D는 공중에 뜬 상대에게 사차원주머니의 칼묘기를 시전한다. 첫번째땐 텐션20%정도만 소모하며 2번째 조작때 HS나 D를 누르는 삑사리만 없으면된다. 이미 쓰러질때 찍은거라 뒤로 가는스샷 생략. -
길티기어 엑센트코어 - 디지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3년 2월 28일 |
영어스샷이 어색해서 PSP스샷과 적절히 섞기로 했다. 망할 고급스킬인 네크로가 화났을때의 커맨드가 쉬워지면서 강캐에서 국민강캐로 등극할기세 ↓새로생긴 일격기 추가된 일격기는 점프방지를 위해 다른 모션도중에 입력해야한다는것 같다. 그래서 연습모드에서 경의를 표하면서 사용외엔 볼 일이 적은 기술. 네크로가 쉬워지더니 일격기가 망할놈의최강고급퍼포먼스스킬 이 되어 돌아왔다. 국민콤비네이션 콤보는 근접 K-S-HS-물고기를잡을때사용하였습니다(디지음성:운디네!) 가 있지만 간혹 삑사리가 있으므로 근접 K-HS-↓HS-물고기를잡을때사용하였습니다 가 훨씬 안정적인 데미지와 콤보가 들어간다 젤리피쉬단의 생활은 행복했다 하지만 마음속 어딘가엔 불안이 남아있었다 자신은 누구인가 무엇때문에 태어났는
닷핵 G.U. Vol.2 - 10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2년 5월 3일 |
달의나무 뒷편의 사인으로 잠입가능하다는 야타의 정보에 일행들은 해당 에이리어로 이동 계획이 잘 진행되어가나 불필요한 움직임이 많은 야타를 탐탁치않게보는 상층부 ??:‘달의 나무’의 이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녀석은 사라져라! / ??:이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너희들은 쓰레기야! 쓰레기라구! 나라: 아이다서버에서는 마음이 극단적으로 변해요.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 틈을 보이지 않을 수 있죠 / 당신 정체가 뭐야! 전엔 불러서 가봤더니 오반이 있었고, 토너먼트에서 일부러 지고 동료를 팔았어. / 저는 단순한 플레이어 달의나무 나라입니다. 사카키와 아토리는 왕좌의 방에 있습니다. 안내하죠 전송되지 않아? / 조금 멀리 돌게되지만 저쪽으로라면 워프포인트를 거치지 않고 갈 수 있습니다 (봉인의문이니 뭐니 그냥 진행하
Guilty Gear XX Accent Core Plus R 트로피 목록
By 자덕 블로그 | 2013년 5월 2일 |
그레이드타이틀상세정보브론즈아케이드 클리어!【ARCADE】임의의 캐릭터로 클리어했다. (난이도 불문)브론즈새터데이 나이트 피버【M.O.M】처음으로 피버를 발생시켰다.브론즈HERE COMES DAREDEVIL【SURVIVAL】처음으로 난입이 발생했다.브론즈타임 트레블러【SURVIVAL】스킬 TIME TRAVELING를 3회연속으로 선택했다. 브론즈파고들기는 배신하지 않아【TRAINING】트레이닝의 누계시간이 5시간을 넘었다.실버제법이군【MISSION】임의의 캐릭터로 미션을 5개 클리어했다.브론즈우리들의 이야기는 이제부터다【STORY】 임의의 캐릭터의 엔딩을 하나 본다.골드그리고 서장으로【STORY】 모든 엔딩을 본다.실버액시던트 코어!체력차가 심한 상태에서 역전승했다.브론즈노래는 없습니다처음으로 일격필살기를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