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Hardline - 별 다른 특징이 없는 플레이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6년 1월 2일 |
그냥 적당히 잘 뽑힌 킬영상을 편집해서 만들었는데요 사살하고 다음 사살까지의 간격이 너무 길다보니 빨리감기로 커버가 안되서 끊어버리니 뭔가 스피디한 느낌은 드는데 별 다른 특징도 없고 뭔가 미묘한 영상이 탄생했습니다 여러분;;
[PS4] DJ MAX RESPECT!
By WaNie의 잡동사니 창고 | 2017년 7월 28일 |
월오쉽 무츠 산 이후로 아무 글이 없었는데 잘 살아있었습니다. 그간 행보로는... 무츠 사고 월탱 프리미엄 한달 지르고 한 일주일 하고 던진다음에.... 몇주간 프라만 만들었군요. 겸사겸사 소녀전선 하던건 덤... 아무튼 잡설이 길었는데, 전설의 귀환 디맥 리스펙트 입니다. 완전히 설치 되기 전에 플레이하면 BGA가 안나옵니다. 참고하세요. 뭐 이런류 구성이야 뻔하니 모조리 스킵하고 오늘 이 포스팅을 쓴 이유는 생존 신고겸 초회 한정 테마가 예쁘니 지르시라고 썼습니다!!! 지르세요! 근데 테마 전용 브금이 없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호라이즌 제로 던은 PS4와 프로에서 기술적으로 완벽하다
By 나태니스트 아카이브 | 2017년 2월 20일 |
PS4 프로의 존재가 처음 유출되었을 때 많은 이들은 이 새로운 하드웨어가 PS플랫폼 전체를 장악하지 않을까 걱정했을 것이다. 개발자들이 더 강력한 플랫폼에 집중하지 않을까? 낡은 하드웨어는 버림받는게 아닐까? 게릴라 게임즈는 호라이즌 제로 던(이하 호라이즌)에서 눈부신 기술적 성취를 이뤄냈다. 이들은 PS4프로의 성능을 끌어내는 것과 동시에 기존 PS4의 수명이 한참 남아있다는 것 까지 증명해내야 했다. 일주일간의 플레이 결과, 개발사는 양쪽을 모두 달성한 듯 보인다. 당신이 어떤 PS4를 갖고있는가와 상관없이, 호라이즌은 압도적인 기술적 본보기가 되어줄 것이다. 지난해 9월 PS미팅에서 PS4프로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를 돌이켜 보면, 이 하드웨어가 향상된 그래픽, 더 나은 퍼포먼스와 4k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