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EditorApplication.SaveScene(string)'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9일 |
EditorApplication.SaveScene("Assets/seven/Scene/BattleScene/" + sceneName + ".unity"); -> #if UNITY_2017_2_OR_NEWER EditorSceneManager.SaveScene(EditorSceneManager.GetActiveScene(), "Assets/seven/Scene/BattleScene/" + sceneName + ".unity");#elseEditorApplication.SaveScene("Assets/seven/Scene/BattleScene/" + sceneName + ".unity");#endif
2D 슈팅게임 개발일지 - 4일차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22년 3월 9일 |
적 편대의 움직임 베지어곡선 적 캐릭터가 갤러그를 연상시키는 곡선을 그리며 비행하기 위해 베지어 곡선을 사용합니다. 시작점, 끝점, 조정점 두 개를 사용하는 4점 베지어 곡선 두 개를 사용해 적의 궤적을 구현할 것입니다.cocos2d-x에서는 BezierTo, BezierBy 같은 트윈이 있는데, 여기선 딱 정해진 건 없지만 통상 공식을 사용해서 구할 수 있네요. IEnumerator BezierLining(){ for (int i = 0; i < 2; i++) { for (float t = 0; t < 1; t += Time.deltaTime * speed) { bezierPosition = Mathf.Pow(1 - t, 3) * _
인천 김봉길 감독님! 이거 반칙아니에요?
By 긴린코 호수.. | 2012년 9월 11일 |
![인천 김봉길 감독님! 이거 반칙아니에요?](https://img.zoomtrend.com/2012/09/11/e0041802_504eb8a6dad01.jpg)
지난 경기 퇴장으로 벤치에 앉을 수 없는 김봉길 감독님... 하지만, 숭의아레나에서는.. 벤치에 궂이 앉을 필요 없답니다! 무슨차이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숭의가고 싶어지는.. 사진이군요! 이번주 인천vs강원 전에서 이거 그대로 재연되는건가요? ㅋㅋ(사진 알싸펌)
[경고&에러 대응] `UnityEngine.AI.NavMeshAgent.Stop()' is obsolete: `Set isStopped to true instead'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7월 30일 |
nma.Stop(); -> nma.isStopped=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