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Data Save
By Lusain's Blog ─ Programing & Novel Review + | 2018년 4월 29일 |
C/C++을 배우면 후반부에 파일 입출력에 대해 배우게 된다. 간단한 입출력 실습도 하는데 그런다고 문자열 데이터 말고는 데이터를 넣어본 적이 거의 없을 것이다. 구분자는 거의 다 줄바꿈이고. 이번 글에서 다룰 파일 입출력 방식은 C++11의 std::fstream을 사용하지만 개념 자체는 어떤 방식이든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우선 예전 기억을 돌이켜보자. 우리는 어떻게 파일 입출력을 하였는가? bool Save() { int save_int = 5; float save_float = 3.123f; std::string save_string = "hello, world!"s; std::fstream fs; fs.
[Direct2D] GDI 객체(HICON, HBITMAP)를 Direct2D Bitmap(ID2D1Bitmap)으로 변환하는 방법
By Lusain's Blog ─ Programing & Novel Review + | 2018년 3월 5일 |
WIC(Windows Imaging Component)을 통해 GDI 객체(HICON, HBITMAP)를 WICBitmap 객체로 받아올 수 있다. 우선 HICON에 대해서 다뤄보자. HICON 객체를 들고있는 경우는 거의 없을테니 리소스에서 불러오고 해제까지 하는 예제다. 필요한 건 두 가지, ID2D1RenderTarget과 IWICImagingFactory. 이는 Direct2D 초기화 시점에서 만들어둔 객체를 사용하면 된다. // 미리 만들어진 IWICImagingFactory 객체ComPtr<IWICImagingFactory>wicFactory;// 미리 만들어진 render target 또는 device contextComPtr<ID2D1RenderTarget> pd2dRe
06.28 GROUP G 최종 결과
By 취미생활 | 2018년 7월 1일 |
![06.28 GROUP G 최종 결과](https://img.zoomtrend.com/2018/07/01/b0066359_5b384e1b936a9.jpg)
예견된 경기 결과인 벨기에와 영국이다. 파나마의 경우엔 월드커버 진출 자체에 의미가 있는 축제였다고 알고 있으며. 1차전 후의 경기 결과인데...뭐 최종과 큰 차이가 없다. 2번째 경기 결과 이후의 모습 역시 12위와 34위만 변경되었을 뿐...달라진게 없다. 벨기에와 영국은 튀니지와 파나마를 상대로 하여 다득점 및 득점왕을 노리는 거와 같은 경기가 아닌가 싶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는 법 “SAVEFROM.NET”
By 소인배(小人輩).com | 2019년 3월 23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