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인블랙인터네셔널 봤음

Posts

맨인블랙인터네셔널 봤음

지난주에 다크피닉스를 본지라.... 비교우위로 참 재미있게봄 이 시리즈의 덕목인 쌈마이를 잘 살려줘서 좋았음 내용은 뭐 이시리즈에 뭘 바래? 느낌이고 ㅋ 암튼 난 기대보다 잼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