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 게임도 생각보다 퀄이 괜찮았슴! [브금]

Posts
플레시 게임도 생각보다 퀄이 괜찮았슴! [브금]

플레시 게임도 생각보다 퀄이 괜찮았슴! [브금]

애니인가 싶어서 받았는데 exe 파일이더라 눌러보기 전에 이거 음... 함정인가 풀면 바이러스 냠냠인가 뭐 포멧할 생각으로 함 실행시켜보니 게임이었슴 저년 뭔지는 정확히는 모르는데 FF 시리즈에 나오는 거였던가? 실행을 시키면 이런 메뉴가 있슴 풰라~ 정상위 기승위 후배위 윤간ㅋㅋㅋㅋㅋㅋ 촉숰ㅋㅋㅋㅋ 생각보다 3D가 깔끔함 개인적으로 3d애니가 에로게 게임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픽 엔진이 영 메롱한게 마음에 안들어서 근데 이거 생각보다 퀄이 괜찮다 -ㅅ-;; 나의 3d 에로게에 대한 인식을 새로 심어줄 정도였슴 ;; 촉수 함 눌러봤는데 시작할때 촉수날라가는게 꽤 리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대없는 장읭정신이 돋보임

Related Posts

3 posts

[플레이브]더현대서울 팝업 VR영상 공식 유튜브 업로드!!!!(아니 세상사람들아 진짜 실존한다니까 이 외계인들이)

https://youtu.be/GgEtZBcVYWk?si=g6WV9pPeNykD7VT7 드디어 올라왔구나ㅋㅋㅋㅋㅋㅋ VR용 영상이라 뭐가 다르려나 했는데 오잉????? 다른 기기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핸드폰,아이패드 가로모드에서 손꾸락 터치하는대로도 움직여지고 기기 기울이는대로 움직입니다..!!! 포스팅에서 바로 클릭하지 말고 저 링크 타고 들어가야 VR화면으로 보임!! 꼭 초고화질로 보세요......... 물론 기기쓰면 더 진짜같이 느껴지겠지만 그냥 업로드된 영상만 봐도 꽤나 입체적인 영상이란게 느껴지네요 VR안경쓰면 진짜진짜 뻥 하나도 안치고 내 바로 눈앞 10cm안에 있는것 같은 미칠것 같은 착각을 일으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태연작약.......

3월 20일만 기다립니다.

3월 20일만 기다립니다.

어제 코즈에 모네 3D까지 실장했지만 모두의 관심은 당연히 아야카키의 끝판왕이자 니지산지의 마스코트 룬룬의 3D. 모네의 3D 오히로메 말미의 룬룬의 얼굴이 드러나지않은 3D가 살짝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증폭시켰는데 이걸 보기 위해 일주일도 아니고 20일을 더 기다려야할 정도로 엄청난 프로젝트가 될 듯.

청년창업, 사업자등록 전 소규모 판매 정말 괜찮을까? (3D 프린팅 스마트스토어)

청년창업, 사업자등록 전 소규모 판매 정말 괜찮을까? (3D 프린팅 스마트스토어)

청년창업의 꿈, 첫 단추는 어떻게 꿰어야 할까? 최근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데스크테리어 용품처럼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하는 청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99년생처럼 세법상 청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분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기회일 텐데요. 하지만 막상 창업을 준비하다 보면 '이 작은 규모로 시작하는데, 바로 사업자등록을 해야 할까?' 하는 현실적인 고민에 부딪히게 됩니다. 월 300개 생산, 순수익 60만 원 예상.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앞서 100개 정도를 먼저 판매하며 시장 반응을 보고 싶은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탈세 의도는 없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청년창업 소규모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