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람항로] 아야나미 개장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8년 9월 4일 |
아야나미 레이 로 개명해주고 싶지만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가 히류랑 자매함이라 포기. 안노는 밀덕이라서 아야나미 소류를 등장인물 이름으로 쓴게 아니라 이름 짓기 귀찮아서 잡지에서 적당히 넘기다가 멋지다 생각한 배이름으로 고른게 아닐까.. 어쨌든 메이든 인 재팬 편성함대에서 전열에 설 함순이 완성. 100렙찍고 스킬작 끝나면 기름절약런 탱커로 갑니다.
[W.o.WS] 항공모함의 주적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10월 1일 |
![[W.o.WS] 항공모함의 주적](https://img.zoomtrend.com/2015/10/01/a0056931_560cf356aa3b5.jpg)
워쉽에서 항공모함, 특히 일본 항공모함이 매 라운드마다 신경써야 할 부분은 같은 방에 있는 상대 항공모함도 그렇지만 구축함 숫자가 얼마나 되는지도 눈여겨 봐야 합니다 구축함은 대부분 은폐력과 시야가 좋아서 들키지 않고 상대방을 스팟할 수 있고 그렇게 포착되지 않은 상태로 가하는 뇌격은 아군 주력 함정들의 전열을 망가뜨리기 일쑤입니다 오션 같은 맵에서 항모가 없이 상대 팀에 일본 구축함만 줄줄이 몰아줬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개털리는 판이 될지는 안 봐도 비디오임 =_= 은폐하고 있는 구축함을 발견할 수 있는 건 항공모함의 함재기가 아니면 같은 구축함밖에 없기 때문에 먼저 상대의 구축함을 제거해버리면 아군 구축함의 활동 범위가 크게 늘어나는 부수적인 효과도 가져옵니다 반대로
하이브리드 게임의 단점
By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블로그 | 2016년 6월 18일 |
FPS 삘을 받아서 <울펜슈타인:디 뉴오더>를 연달아 해봤으나, 이건 리뷰하지 않겠습니다. 잠입을 차용했는데, 사실 이 게임은 잠입을 차용한 것이지 잠입액션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제 취향상 잠입을 위주로 리뷰하게 되어버려서 <디 뉴오더>를 제대로 평가할 수 없다는 판단하에 포스팅 방향을 돌리기로 했습니다. 우선 저는 두 장르를 합친 <하이브리드>게임에 상당히 찬성하는 바였습니다. 게임 내에 복합적인 행동을 할 수 있고, 어느 행동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투 판도가 달라지는 장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 시스템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유저의 플레이 특성을 잡아낼 수도 있었습니다. 상업적으로는 다양한 고객층을 부르면서, 다양한 시스템에 익숙한 액션/RPG플레이어들을 불러낼
[LOL] 오랫만에 잡아본 카서스 는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3년 5월 10일 |
![[LOL] 오랫만에 잡아본 카서스 는](https://img.zoomtrend.com/2013/05/10/e0080266_518bc012b6d47.jpg)
가게두어라.jpg 로 대답했다. 라인전 상대가 초반 초식계인 라이즈라는 걸 확인하고 처음에는 300 셔츠로 시작해서 바로 존야 하위템 맞춘 뒤에 카탈리스크와 신발을 올리고 카서스 궁이 나온 뒤에 라인전 상황을 봅니다. 라인전이 잘 풀리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부족해서 놓치는 곳이 있다면 가장 좋고, 라인상황은 팽팽하지만 딜교환에서 괜찮은 쪽도 좋습니다. 라인전이 아주 망한 곳은 궁으로 도와줘봐야 소용이 없죠. 적절한 궁어시 로밍어시 혹은 킬을 얻어먹고 존야나 영겁 중에 빨리 완성할 수 있는 걸 고릅니다. 대체로 영겁이 먼저 나오죠. 영겁만 나온 상태에서는 카서스가 먼저 들어가면 죽습니다. 정글러나 탑 중에 몸이 되는 쪽이 먼저 들어가고 2차로 들어가야죠. 그렇게 한타를 하다가 죽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