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 서머너 소울 해커스 클리어-막판이 너무 날림 아닌가...
By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2012년 10월 27일 |
1. 아니 재밌게 하긴 했습니다. 재밌게 하긴 했어요. 1997년 세가 세턴으로 맨 처음 나온 작품이니 15년전 물건입니다만 3DS 같이 작달막한 화면으로 보니 의외로 뭐 그래픽도 그럭저럭이고 일단 전원 성우, 지나가는 엑스트라 A의 대사도 태반이 다 성우가 들어가 있기에 그것 하나만으로도 진행하는 게 꽤나 스무스한 느낌입니다. 2. 게임 자체 난이도는...일단 상중하 중에서 상으로 한 것 같습니다...확신할 수가 없는게 상중하로 나오질 않고 업다운 오프로 나눠져 있어서....하여간에 주인공 레벨 63에 네밋사가 한 61정도였나. 카오스랑 뉴트럴 조합으로 이겼습니다. 3. 전투 외적 부분으로는 최근 나오는 아틀라스 게임들보다도 훨씬 더 완성도가 높다고 보여집니다. 2신합체, 3신합체(최근에 나오
최종던전 진행중 로비
By Indigo Blue | 2012년 9월 25일 |
결국 차지를 못달아준게 아쉽네요. 다음회차엔 나와야 할텐데.뭐 최종던전 도중에라도 나와준다면야 감사지만요; 마가츠이자나기는 만들어놓긴 했는데 육성은 다음회차에나 할것같네요.
[멕워온]"왜 그래?아틀라스가 무섭나?"
By 김구농의 강철의 가마솥 | 2013년 9월 27일 |
"아틀라스가 무서운게 아니야........그 옆구리에서 튀어나오는게 무서운거지"최근 ER 대구경 레이저 2문과 AC/20의 조합을 계속해서 연습한 결과 공방에서 최고의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운이 따라줄땐 6킬 4어시까지도 해봤고 데미지는 거의 900대를 뽑아내는 쾌거를 달성한 적도 있지요. AC/20의 재장전 시간을 ER 대구경 레이저로 커버하고 그 반대로 발열이 심할 경우 AC/20으로 커버하다보니 옆에 아군 메크가 1~2대 정도 있으면 거의 지속적으로 20~40의 데미지를 적 메크에게 때려박는게 가능하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그 덕분에 멕워온에선 인연이 없으리라 생각했던 1.8대의 킬/데스 비율을 맞추게 됬습니다.형님의 외모가 허세가 아니라는 걸 증명한 것만으로도 요즘 너무 기분이 좋네요[...]
[3DS] 진 여신전생 4 - 6시간 정도 플레이한 소감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3년 5월 24일 |
존내 재미있네-!!! 1. 오프닝에서부터 게임 초반부까지, 떡밥을 살살 흘리면서 유저를 몰입시키는 솜씨가 제법 뛰어남. 더불어 본편 진행에서는 설명조 대사나 분위기를 최대한 자제하는 대신, 갈 수 있는 장소 곳곳에 배치된 NPC들과의 대화를 통해 세계관이나 설정을 적당히 알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즉 설정에 파고들고 싶은 사람도, '그런거 없다'란 마인드로 진행부터 팍팍 하고 싶은 사람도 취향에 따라 무난히 만족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음. 2. 3D필드는 시점 변화에 따라 이동 방식의 변화를 주거나 던전 진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분위기도 각각의 던전에 맞춰 잘 살리고 있어서 상당히 신경을 쓴게 느껴진다. 다만 시점을 자주 바꿔야 하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