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 19화
By 제목없음 | 2013년 3월 3일 |
사이코-패스 17화, 한 단계를 더 뛰어넘다 코가미 신야의 마키시마 쇼고는 외로웠을 거예요 드립 때문에 갑자기 분위기가 흔한 게이물처럼 되어버렸다...블리치(허세)에서 갑자기 아이젠을 동정하던 이치고 생각도 나고. 사실 "인생의 전환점이 있었을 것"이라는 코가미의 추측은 마키시마가 아니라, 마키시마라는 거울에 비친 코가미 자신을 보고 하는 말이다. 애초에 마키시마에게 코가미가 집착하게 된 것은 개인적인 원한 때문이고, 그 추적이 맞아떨어지는 바람에 마키시마가 코가미에게 관심을 갖게 된 것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코가미가 예측한) 마키시마의 "시스템이 아니라 판옵티콘입니다." 는 너무 뻔했다. 베버리안 시스템은 사람을 믿을 수 없기 때문에 사람이 아닌 것에 우월성을 인정하고 질서를 유지하며 점진적으
psycho-pass 2 11화 完 감상
By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2014년 12월 27일 |
1.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은 이걸 대체 왜 1쿨로 했을까 하는 거. 물론 1쿨만으로도 '스토리'만은 싹 다 진행했다. 그런 면에서 제작위원회에서 1쿨로 되지 않겠어요? 한 거 아닐까 싶긴 한데...정말 뼈대만 세우고 끝났다. 2. 애초에 카무이는 그 캐릭터의 비밀상 애초에 그리 매력적일 수가 없는 캐릭터였고(이건 굳이 따지자면 인간인 캐릭터가 아니라 조직을 하나의 인간으로 체화시켰다는 게 더 정확함) 아카네는 슬슬 초인의 영역에 다다라서 1기 때의 인간적인 맛이 영 살질 않는다. 시모츠키 미카는 10, 11화에서 그 캐릭터의 의미를 확실하게 이끌어내긴 했지만 어쨌거나 시청자가 딱히 감정이입할 캐릭터는 아니다. 야요이는 이번에도 공기고 기노자도 그냥 까메오 출연 수준. 제작진이 개별 캐릭터의 매
월드 위치스 united front 감상
By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2020년 10월 22일 |
대체 왜 당당한 바지를 자꾸 가리려고 하는지 통탄스러운 메인 이미지. 1. 요즘 핫한 폰겜이면 짭숨이지만 개인적으로 별 흥미가 안 가는지라+이번에 스토판 새 애니도 시작한지라 이걸 잡아봤습니다. 2. 장점 : 괜찮은 3D 모델링, 걍 시간때우기는 되는 스토리, 부분적이나마 여하튼 다 써준 성우. ...막상 장점을 쓰려고보니 영 쓸 게 없네요. 이 게임 자체가 그렇습니다. 엄청나게 모난 부분은 없는데 딱히 대단한 포인트가 없어요. 케이브도 제작에 협력해서 일단 슈팅게임 꼬라지를 갖춰놓긴 했습니다만 딱히 슈팅게임이 대단히 재밌다거나 뭔가 차별점이 있는 건 아니고 어차피 특별한 경우 아니면 2배속 오토나 돌리게 되죠. 어쨌거나 원작이 있고 그 팬층 노린 게임으로서 그나마 봐줄만한 점은 폰겜으로서는
사이코패스(PSYCHO-PASS)22화 간단한 감상평(完)
By Hongdang's Workstation | 2013년 3월 22일 |
![사이코패스(PSYCHO-PASS)22화 간단한 감상평(完)](https://img.zoomtrend.com/2013/03/22/f0006665_514b46d501320.jpg)
☆★☆★☆★☆★☆★☆★☆★☆★☆★☆★☆★☆★☆★☆★☆★☆ ★☆★☆★☆★☆스포일러 방지를 위한 적절한 가림선★☆★☆★☆★☆ ☆★☆★☆★☆★☆★☆★☆★☆★☆★☆★☆★☆★☆★☆★☆★☆ '완벽한 세계'속에서 서로가 만들어내는 이름없는 괴물(정의)그런 괴물들을 각자 끌어안은 채 죽을때까지 맞서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사이코패스(PSYCHO-PASS) 22화였습니다 줄거리를 요약하자면 특별한 자신을 아무도 이해해주지 못하는 두 남자들의 나이프 파이팅으로 시작된 혈투가까스로 마키시마에게 상처를 입히고 무기를 버리게 만든 코우가미하지만 선악을 넘어서 사람이 법을 지킨다는 신념을 갖춘 아카네의 중재로마키시마를 놓치지만 서로 무기를 바꾸며 코우는 체포활동에 협력하기로 합니다수사는 밀밭에 저녁노을이 질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