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무트 6-3,6-4 변칙이볼 전승%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3년 2월 28일 |
바하무트란 동네는 종종 Lv1카드와 LvMAX 카드의 가격차가 없는 재고들이 거래소에 쌓여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6-2 제작을 노려도 6-2가 아니게 되는 경우가 생기게 마련. 이 경우 3이볼조합때 2이볼을 맥강하는게 아니라 노이볼 LvMAX가 들어가는 6-3이나 6-4를 만들 수 있게 되는데 이는 변칙에 해당되므로 위키등에 해당 정보가 없다. 사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지만 굳이 비교를 해보면 100.0% 8-14 99.63% 6-10 99.48% 6-698.73% 6-498.56% 6-4(변칙)98.50% 5-898.18% 6-3(변칙)97.81% 6-296.63% 4-6 변칙6-4이볼과 변칙6-3이볼은 위의 거래소와 같다는 전제하에서 가격차가 없으면서 6-2이볼에 비해 순수하게
[바하무트의 분노] 두 서버의 이벤트 현황
By Furrydom | 2012년 9월 24일 |
영섭 순조롭습니다. 양키형들이 생각보다 별로 달리는거 같질 않네요. 아니면 나처럼 호문쿨루스 구한 사람이 별로 없거나... 지금 미국쪽은 일요일인데 저는 순위를 1700위 근처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아마 홀파는 60-80개 먹은거 같네요. 느긋하게 5000위 보상을 받느냐, 이 페이스 그대로 가서 2000위 보상을 받느냐, 아니면 더더욱 달려서 1000위를 노리느냐의 문제가 될듯... 다만 기사단은 호구라서 기사단 보상은 뭐 별거 없을듯 합니다 ㅇㅇ 뭐 어차피 이번 이벤에서 기사단 보상은 그닥 좋지도 않으니... 김치무트 어제 오후에 고민을 좀 했습니다. 순위가 42위고 기여도 10만을 넘는 단원 10명. 50위권 보상 미네르바와 큐어 10개 그
바하무트 스탯관련 공식.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2년 10월 25일 |
한국 바하무트도 할로윈 이벤트를 한다던데.. 이미지는 신데마스의 할로윈 이벤트 바하무트의 카드는 진화와 강화에 따른 스탯강화가 가능하며 3부분으로 나눠 계산할 수가 있습니다. (ⅰ) MAX 강화시 공방은 기본치의 2.5배. +,++,최종단계에서도 강화로 인한 보너스는 최초 카드의 기본치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ⅱ) +단계로 진화시 공방은 기본치의 1.2배 , ++단계로 진화시 공방은 기본치의 1.4배 , 최종단계로 진화시 공방은 기본치의 1.8배가 됩니다. (ⅲ) 또한 합성시 기존카드의 최종값의 5% 또는 MAX 강화시 10%의 보너스를 획득가능 이에 따라 카드의 공격력 440이고 1레벨 카드 4장으로 최종진화를 한후 MAX 강화를 계산한다면(4-1이볼이라고 불립니다) 공격력 440 *
[바하무트]5차 성전 결과
By [PPP] Note. | 2013년 4월 23일 |
기사단 9위, 개인 248위. 시바를 타 묵긴 했는데 성전 막날에 기사단 내에서 웃긴 일이 좀 많았음.이번 성전 하려고 용병이랑 전 조커기사단을 흡수합병했는데 그 안에서 배신과 통수가 난무해서ㅋㅋㅋ음... 사랑과 시바? 시바와 전쟁? 이런 식으로 표현하면 아주 딱 걸맞는, 그런 내용.어느 누구도 믿을 수 없고, 앞 일을 예측할 수 없는, 기사단 내 개인 15위를 노리는 진흙탕 치킨레이스. 그리고 그 통수 최대피해자는 나ㅋㅋㅋ 공코가 490밖에 안돼서 120만 찍는데 600홀(+개인홀 100개)쯤 사용함.기단 내 15위 들어서 시바 2장 뽑으면 본전이었는데 놓쳐서 350홀 날림. 지금은 함구령 내려져 있어서 자세히 적지는 못하지만개개인간 이야기 끝나고 내용 정리되면 자세히 포스팅할듯.한가지 깨달은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