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 [그 만화를 찾아봤다] "내 몸 가득히 그 인류의 문명이 담겨 있지". 단편 '위대한 제오'
By _ | 2023년 12월 26일 |
[MSX] 불새 봉황편 (火の鳥 鳳凰編, 1987, Konami) #2 스테이지 소개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3월 18일 |
[MSX] 불새 봉황편 (火の鳥 鳳凰編, 1987, Konami) #1 게임 소개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스테이지 '참(斬)'과 '흉(凶)'에 이어 3번째 스테이지인 '사(邪)'부터 5번째 스테이지인 '무(武)'까지 소개. 길을 찾아가는 방법과 각 스테이지마다 있는 마음의 구슬을 먹는 방법을 표기한 일종의 간이 공략. [ 스테이지 3. 사(邪) ]스테이지가 시작하고 위로 올라가다보면 왼쪽으로 갈 수 있는 길이 나온다. 여기에서 왼쪽으로 빠져나가면 보스 '사귀(邪鬼)'의 문이 나온다. 갈림길에서 그냥 위로 올라가면 반짝이는 불새 깃털 10개, 지도, 두루마리, 모래시계 등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막다른 길이니 왼쪽으로 빨리 빠져나가지 않으면 스크롤에 깔려 죽는다. 왼쪽으로 빠져나온 뒤
[MSX] 불새 봉황편 (火の鳥 鳳凰編, 1987, Konami) #3 엔딩 및 비기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3월 20일 |
[MSX] 불새 봉황편 (火の鳥 鳳凰編, 1987, Konami) #2 스테이지 소개에 이어지는 포스팅. 최종 스테이지인 '노(怒)'에 대한 소개와 엔딩 및 비기. [ 스테이지 6. 노(怒) ]최종 스테이지 '노(怒)'의 스타트 지점에서 곧바로 오른쪽으로 가는 길이 나온다. 이곳은 막다른 길이니 무시하고 위로 계속 진행하자. 무시무시한 얼굴의 한냐들이 탄을 쏘는데 이녀석들은 움직이지 않지만 제법 맷집이 있어 파괴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무기 중 탄막 바리어를 겸하는 엔(円)이 꽤 도움이 된다. 위에 가면 3개의 길이 나오는데 그 중 왼쪽 상단의 길로 나가도록 하자. 왼쪽 상단 길로 빠져나와 위로 쭈욱 올라오면 왼쪽으로 나가는 길이 또 나온다. 이곳으로 나가면 조금 넓은 곳으로 나오게 된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 Konami) #1 게임 소개~스테이지1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월 31일 |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2.12, Konami, 5775円) 코나미에서 만든 희대의 괴작, '철완 아톰'. 1980년대의 코나미는 분명 게임메이커로서 1류라고 말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게임사였지만 당시에 코나미가 만든 게임 중 이 게임만큼은 최악최흉이라고 말할 수 있다. 모처럼 아톰의 캐릭터 라이센스를 갖고 이런 괴상한 게임을 만들어낸 것은 거의 쿠소게임 전문업체인 반다이 수준. < 스토리 > 지금으로부터 약 1만5천년 전, 아틀란티스는 아틀라스의 빛의 신 '아하'의 분노를 샀다. 신이 점지한 아이 세레나드와 인드라는 예수처럼 사람들의 더럽혀진 죄를 짊어지고 아틀란티스 대륙과 함께 바다 깊이 가라앉았다. 그러나 맑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만큼은 암흑의 해저에 살아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