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온 극장판을 보고 왔습니다(메가박스 이수, 15:10)
Post
원문 보기 →
케이온 극장판을 보고 왔습니다(메가박스 이수, 15:10)
제목 그대로 케이온 극장판을 보고 왔습니다. 동네에서 가까운 CGV 평촌으로 가려다 상영시각이 애매하여 메가박스 이수 맨 앞자리에서 관람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관객이 많이 들어차 있더군요. 재미있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객석에서 터지는 웃음소리를 들으니 극장에 앉은 모두가 같은 정서를 공유한다는 뿌듯함마저 들었죠. 대부분의 줄거리를 숙지하다시피 하고 보았던 '에반게리온: Q'와는 달리 스포일러를 최대한 피했던 덕에 신선하고 즐거운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주요 내용에 대하여 굳이 누설하고 싶지는 않습니다만, 개인적인 감상을 적자면 맛있는 음식과 경쾌한 음악, 느긋하면서도 유머가 넘치는 일상으로 재미를 선사했던 경음부 4인방의 학창시절을 멋지게 매듭지은 작품이었습니다. '스즈미야 하루히의
Related Posts
3 posts
통제구역관리부 3권 후기 | 웹툰단행본
무섭다 무섭다 하더니 결국 3권까지 사버린 넵투리... 1권에서 "이 작품 너무 무서워요 빼액!" 했던 저는 이제 기억에서 지워주세요... 저도 설마 3권까지 살 줄은 몰랐답니다... 1권에서는 '통제구역관리부'가 얼마나 과한 업무에 시달리는 중인지, 특히 우리 메인 인물들이 '수시로 죽는 업무'를 하고 있다는 측면을 강조하는데 집중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1권처럼 찌르고, 썰리고, 부러지고, 무시무시한 괴물의 출현, 괴현상... 이런 것들이 난무하면 저같은 공포물에 취약한 사람은 힘든게 당연합니다. 그런데 2권부터는 이 '통제구역관리부 2팀'이 이런 최악의 일을 할 수밖에 없는 이유? 그런.......
애니 음악의 양대 거장 히사이시 조와 카와이 켄지 비교
애니 음악의 양대 거장 히사이이 조와 카와이 켄지 비교 ㅡ 개인적으로 히사이시 조가 담당한 최고 애니 음악은 하고 라고 생각하고요^^ 카와이 켄지의 최고 애니 음악은.. 영상 후반부에 나오는 바로 저 엔딩곡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역 pt 혼자 운동하는 거랑 완전 달라! 피지오스튜디오 후기
보슐랭가이드, 세상을 가이드하다.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하이하이 ;^) 서울러 보슐랭가이드 보시리짱입니다. 저 강남역pt 받은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요!!!! 생각보다 저 꽤나 꾸준히 잘 다니고 있죠? 확실히 혼자 운동하는 거랑 완전 다르다구요. 오늘 다른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이야기들이랑 꾸준히 pt 받아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피지오스튜디오 필라테스&PT 강남역 PT 시작하게 된 이유 제일 처음에 운동을 해야겠다고 딱 느낀게 출근길 지하철에서 허리가 아파서였어요. 이게 병원가기엔 조금 모호한 불편한감이고,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스치더라고요. 물론 지금도 쌤이 알려주시는 것 외에는 모르지만 평소 아예 운동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