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에러 대응] `UnityEngine.AI.NavMeshAgent.Stop()' is obsolete: `Set isStopped to true instead'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7월 30일 |
nma.Stop(); -> nma.isStopped=true;
[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EditorApplication.playmodeStateChanged'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8일 |
void OnEnable() { if (!IsUnityWritingToPlist()) RefreshKeys(); //Make sure we never subscribe twice as OnEnable will be called more often then you think :) EditorApplication.playmodeStateChanged -= OnPlayModeStateChanged; EditorApplication.playmodeStateChanged += OnPlayModeStateChanged; } private void OnPlayModeStateChanged() { waitTillPlistHas
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설치편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8년 5월 10일 |
![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설치편](https://img.zoomtrend.com/2018/05/10/b0116870_5af4bff5ee03a.png)
써봤지만 그렇게 좋진 않습니다. 어차피 회사가면 편리한 협업을 위해 VS와 git 공통으로 쓸 테고, 인텔리센스가 그리 좋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확실히 묵직해도 VS가 더 편하고 좋습니다. 다만, sublime text가 지닌 힙함과 깔끔함이란 게 있습니다. 그 미니멀리즘 스타일이 주는 오묘한 매력이 있어요. 지금은 혼자 개발하기 위해 쓰는 거라, 그냥 그 맛에 씁니다. 결국 VS로 쓸 거지만, 그냥 쓰는 거에요. 일단 유니티가 깔려있다는 전제 하에, 1. [링크]에서 64비트 버전의 Sublime Text 3를 받아 설치합니다. 2. [링크]에서 Mono도 받아 설치합니다 - 첨언사항 : 이 빌어먹을 것들이 다운로드 링크를 잘못 연결해서 다운로드 하려고 클릭했더니 404가 뜨는 경
[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TextureImporterFormat.AutomaticTruecolor'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3일 |
1.Open up the ColorCorrectionLookupEditor.cs script from Assets/Editor/ImageEffects.On line line 54, replaceif (textureImporter.textureFormat != TextureImporterFormat.AutomaticTruecolor)withif (textureImporter.textureCompression != TextureImporterCompression.Uncompressed) 2.On line line 62, replacetextureImporter.textureFormat = TextureImporterFormat.AutomaticTruecolor;withtextureImporter.textur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