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임 전투씬 프로토타입.
By 산업폐기물 | 2015년 4월 22일 |
디퍼는 쌓인 똥무더기에 깔려 죽을거같아서 아예 근접전 베이스로 게임을 다시 만들어봄. 확실히 한번 작업해본게 있으니 일주일정도에 이정도로 뽑히긴 하내요 ㅎㅎ 6월중 실플레이 가능한 베타버전 릴리즈가 목표입니다.
[cocos2d-x / 플래피위치] 플레이어 캐릭터 조작-터치 이벤트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22년 8월 10일 |
★ _eventDispatcher는 Director::getInstance()->getEventDispatcher()로 쓸 수도 있습니다. ★ addEventListenerWithSceneGraphPriority를 할 때, 두 번째 인수는 이벤트를 받을 노드인데, 화면(scene) 전체에 대해 받게 하고 싶기 때문에 this(=GameScene 객체)를 하고 있습니다. 만일 특정 노드를 인수로 줬다면, 이벤트 리스너 콜백 함수 안에서 event->getCurrentTarget()으로 지정 노드를 받아올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용되지 않았지만 터치 관련 잡지식 ★ 멀티터치를 구현할 필요가 있을 때는 EventListenerTouch
[cocos2d-x / 플래피위치] 번외편- 120Hz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22년 8월 21일 |
※네이버 cocos사용자모임 카페에서 폰빌드는, 다른 서비스 모듈(광고라던가 인앱이라던가)을 붙이지 않는 선이라면 있는 그대로 써도 문제 없습니다. 이번에 주목할 것은, 주사율 120Hz를 지원하는 폰에서 cocos2d-x로 만들어진 게임이 터보부스트가 걸리는 문제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게임이 엄청 빨라집니다.타이머 딜레이를 사용하니까 원칙적으로는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그래서 액션을 사용하는 움직임들은 제대로 돌아가는 것 같은데)뭐가 문제인지 스케줄러를 쓰는 경우 fps로 치면 멋대로 90~120fps 씩 나와버리는건데요, 해결방법은 위 스샷에 나와있는 것처럼 애니메이션 인터벌의 1.0f / 60을 1.0f / 59.94f 정도로 바꿔주는 겁니다. 2년 전에 나온 이슈인데, 제 눈으
PSVR 발매일에 PC용 VR 진정한 서머레슨이 발표 너무 야하잖아ㅋㅋㅋㅋㅋㅋ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6년 10월 13일 |
![PSVR 발매일에 PC용 VR 진정한 서머레슨이 발표 너무 야하잖아ㅋㅋㅋㅋㅋㅋ](https://img.zoomtrend.com/2016/10/13/c0109099_57fef7dac6815.jpg)
1VR 전용 어덜트 게임 「VR카노죠」탄생! 최신 데모를 10월 18일 니코생방에서 해금 Demo Movie https://www.youtube.com/watch?v=e1P4OUw5D7M일루전! 일루전! 2역시 우리들의 일루전3여자한테 면역이 없는 동정에 대한 직업 훈련 적인 컨텐츠 있으면 좋겠는데5\( ‘ω’)/우오옹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6에로에로입니까?7>>1 근데 허들 너무 높다 무리다8웃었다9:어디까지 할 수 있어? 어디까지 할 수 있어?14>>9 야한거까지 가능17>>14 살 이유가 생겼습니다10짝퉁이잖아ㅋㅋ142>>10캐릭은 제쳐두고물건이나 책이나 질감 쩌네11본래 이렇게 해야 하는거니까「진정한」이지12평범하게 소송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