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배 전쟁 하는데 랜서 소환했다
Post
원문 보기 →
성배 전쟁 하는데 랜서 소환했다
1: 風吹けば名無し 2013/11/24 10:54:31 ID:NG570rNA죽고싶다오… 이게 뭐라고 번역하는데 1시간이나 걸리나... 3: 風吹けば名無し 2013/11/24 10:55:50 ID:LLu8kDwI패배 불가피 4: 風吹けば名無し 2013/11/24 10:56:14 ID:RYRm2fBN꿰뚫는 자나 다른 놈이면 되지 않냐(적당 5: 風吹けば名無し 2013/11/24 10:56:40 ID:Ll1z0pJD혼약자한테 바보 취급 당했다오・・ 6: 風吹けば名無し 2013/11/24 10:56:41 ID:ZgxNYgoC어쌔신 보단 낫잖아 괜찮다고 31: 風吹けば名無し 2013/11/24 11:04:38 ID:KjMhhL7U>>6 키리츠구가 어쌔신 소환 했으면 낙승했을 거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