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TextureImporterFormat.AutomaticTruecolor'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3일 |
1.Open up the ColorCorrectionLookupEditor.cs script from Assets/Editor/ImageEffects.On line line 54, replaceif (textureImporter.textureFormat != TextureImporterFormat.AutomaticTruecolor)withif (textureImporter.textureCompression != TextureImporterCompression.Uncompressed) 2.On line line 62, replacetextureImporter.textureFormat = TextureImporterFormat.AutomaticTruecolor;withtextureImporter.textureC
아주 늦은 후기들 part 2 GSTAR 2012
By The greatest thing you'll be ever learn | 2012년 11월 18일 |
![아주 늦은 후기들 part 2 GSTAR 2012](https://img.zoomtrend.com/2012/11/18/c0067095_50a8520e8d041.jpg)
전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여기서는 부스가 얼마나 이쁜지 심미적인 부분들만 보시면 될 듯 싶네요. ShamaGames라... 개발업체라는 거 말곤 모릅니다. 제가 일하는 부스 가는 길에 있어서 또 찍었죠. 그림이 정교하게 잘 그려져 있어서 그냥 들여댔습니다. RPG는 무슨 뜻인지 알겠는데 MMORPG는 영 뭔지 아직도 모르고 있어요. 컨벤션이 한국에서 하는지라 중국 게임업체들이 많이 있더군요 (일본은 또 그닥 많지가 않았지만요). Changyou도 큰 곳 같아 보여 찰칵. 그리고... CJ E&M 제가 생각하기엔 CJ가 삼성보다 더 무서운 존재이지 않나 싶습니다. TV 채널도 3개나 섭렵하고 게임도 섭렵하고 (넷마블이
(공유) UNITY object loading progress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5월 28일 |
using System.Collections;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UnityEngine;using UnityEngine.UI;public class PlayerCtrl : MonoBehaviour { public Image cursorGuageImage; private Vector3 screenCenter; private float gaugeTimer;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creenCenter = new Vector3( Camera.main.pixelWidth / 2, Camera.main.pixelHeight / 2);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추억
By ♣ DOMVS...DINOSAVRIA | 2015년 9월 2일 |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추억](https://img.zoomtrend.com/2015/09/02/c0032329_55e70f45f040a.png)
오늘을 끝으로... 약 3달간 즐겼던 모바일 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크퀘)'를 마무리 했습니다. 새로 바꾼 휴대폰을 기념하는 게임이었고... 출퇴근 시간, 지옥같은 지하철 내에서 시간을 빨리 보낼 수 있었던 고마운 존재였습니다만... 확실히 업데이트를 하면 할 수록 잦은 로딩과 잠깐만 어디 갔다와도 꺼지는 현상 때문에 아까운 데이터 통화료와 시간, 배터리만 낭비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아무리 용사들을 잘 키워도 허망하게 죽는 일이 많았고.. 결국 제대로 싸우려면 전설의 용사 등급 애들을 구하거나 초월무기라는 것을 얻어서 싸워야 하는데.. 이러기엔 시간도 자원도 모자란 실정으론 플레이하면 할 수록 이젠 재미보단 스트레스만 더 받을 것 같은지라 조용히 삭제했습니다.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