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밀아] 윈드 치아리 이터 초특급 6코 클리어 영상 + 덱
By LET'S GAME!! | 2016년 3월 31일 |
![[괴밀아] 윈드 치아리 이터 초특급 6코 클리어 영상 + 덱](https://img.zoomtrend.com/2016/03/31/c0208872_56fc30f7499ba.jpg)
※ 도적 시점에서 플레이 영상입니다. 5코스트에 우하사하가 나오지 않아 조금 불안한 감이 있었지만 무난히 클리어 했네요. 윈드 치아리 이터는 마법 공격도 물론 아프지만, 홀수 턴에 굉장히 아픈 단일 물리 공격으로 한명을 골로 보내버릴 수 있는 강적입니다. 부호와 분담해서 물리 데미지와 마법 데미지를 모두 대처해야 합니다. 저의 경우, 부호가 마법 방어력을 담당하고 제가 물리 공격력을 디버프하는 방향으로 플레이를 진행 했습니다. 그리고 짝수 턴에 윈드 치아리 이터의 캐논에 타격 데미지를 4만 이상 줄 경우, 윈치이의 버프량이 13250에서 8500까지 줄어듬과 동시에 부위 물리방어 감소까지 노려볼 수 있으니 용병의 딜이 부족할 것 같다 싶으면 지원해줍시다. 또 4코스트엔 4코스트 카드 봉인,
[PS4 탐방] 스파이더맨
By DID U MISS ME ? | 2018년 10월 17일 |
![[PS4 탐방] 스파이더맨](https://img.zoomtrend.com/2018/10/17/c0225259_5bc708c892079.jpg)
올해 가장 기대했던 타이틀이 아니었나- 싶은데, 결과물도 잘 나와 아주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라쳇과 크랭크>도 나름 재미있게 하긴 했었지만 아기자기하고 캐주얼한 맛이 너무 강해서 쌈박한 비주얼의 비디오 게임을 원하던 나에게는 조금 취향면에서 동떨어진 작품이었는데, 같은 제작사인 인썸니아가 우리의 프렌들리 네이버후드를 게임화한 방식은 가히 투썸즈업이다. 사실 생각해보면 <라쳇과 크랭크>도 게임성은 장난 아니긴 했지만. 일단 그래픽에 대해서는 말해봐야 시간 낭비일 것 같고, 게임성에 대해서 바로 이야기하자면. 누가 뭐라해도 <아캄> 시리즈에 큰 빚을 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대인 격투는 그 게임 속 배트맨의 프리 플로우 전투와 그 궤가 같고, 천장 쪽에 숨어 사태
리그오브레전드 : 승급전 지옥이 시작되었습니다
By Ventilate.com | 2016년 1월 22일 |
![리그오브레전드 : 승급전 지옥이 시작되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6/01/22/b0242244_56a1b37ef2e25.jpg)
저번 시즌은 골드5에서 mmr 동결시키고 배치고사봤더니 3승7패하고 실버1 배치 받길래,이번 시즌은 안전빵으로 골드3에서 mmr 동결시키고 6승4패했는데 실버3 배치 받았네욧 ^ㅇ^ 이번시즌은 골드5 다이렉트로 들어가서 스트레스받으면서 랭겜안하는게 목표였는데 ㅂㄷㅂㄷ
블레이드 앤 소울 다시 시작
By 다슈군의 블로그 | 2012년 7월 18일 |
![블레이드 앤 소울 다시 시작](https://img.zoomtrend.com/2012/07/18/f0047327_500571e974ca7.jpg)
결제를 했습니다. 직장 다니면서 할 시간이 없어서 안 끊은거 였는 데 돈이 아까워서 정액을 안 끊었죠 정액이 아니면 정량을 끊으면 되잖아? 홋홋홋 아는 지인 분들이 시골섭에서는 하고 싶지 않다며 도시섭으로 옮기자고 해서... 진족 여자 검사 생성 전에 생성할 때 캐릭터 설정은 이미 스샷으로 남겨서 저장해 뒀던 터라 금방 생성했습니다. 키, 팔 굵기, 팔 길이등의 약간 부분을 조금 고쳐서 바로 생성... 커스터 마이징 된 수치는 다시 볼수가 없더라구요. 테라를 하면서 얻은 교훈으로 이런일 있으면 반드시 기록해 둡니다. 이건 테라의 순 기능 인듯... -.,-; 한번 해 봤다고 금방 24까지 키웠네요. 직장도 이직을 준비하느라 잠깐 관두고 노는 시간이 생길거 같은데 그 때 정량을 다 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