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 반복+이동+랜덤+무한+전투+시간='?'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5월 23일 |
그래픽 - 디아블로의 그래픽과 디자인은 이전작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수준으로 매우 좋지 못하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맵은 적은 패턴과, 단순한 생김새로 인하여 그저 이동이 가능한가, 불가능한가를 판단하게 하는 요소로 불가하게 되어 있으며, 심지어 랜덤변형이 아닌 필드에서조차 마찬가지인 수준으로 유니크한 지역,지형 등이 없어서 배경을 구경한다더나 하는 모험적인 느낌을 찾아볼 수가 없다. 몬스터들의 디자인또한 전혀 기괴하거나 다른게임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독특함도 찾을수가 없다. 더군다나 이런 디자인들과 물빠진 색감등으로 인하여 꿈도 희망도 없게 만들어진 디아블로의 세계를 뒷받침해주지 못하여 스토리의 몰입도를 주지 못한다. 다만 최적화는 좋은편, 로딩이 없는게 매우 마음에 든다. 사운드 - 기본 사운드
디아2]활용가능성은 높아보이는데 정보가 부족한 물건
By 사금파리 | 2018년 2월 1일 |
골드스트라이크 아치는 부리자도 카논(발리스타 유닉)처럼 베이스 옵션이 우수해서 엘리트 업그레이드 해서 써먹을만한 스팩을 가진 활입니다. 처음 등장했던 당시엔 그렇게 각광받은 물건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유닉발리가 워낙 당시 아마존 주력 빌드와 궁합이 잘 맞아서 선호도가 매우 높았거든요. 지금은 패치로 불가능해진 가이드 애로우 바느질 성능에서 비교가 안되었습니다. 바느질이 너프먹은 이후엔 유닉발리의 위상이 좀 내려온 감도 있어서 이제는 골드스트라이크가 일방적으로 밀린다는 느낌은 잘 안받습니다. 그런데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봐도 대부분의 아이템 리뷰는 신뢰 인두 윈포에 국한된 느낌이 많기 때문에 레더 시즌 파밍용 활로 쓸만한 이 무기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는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까놓고 2018년까지 디
게임기사만화로 알아보는 블리자드와nc의 악연
By 일렉트리아의 얼음집 | 2012년 5월 15일 |
1차전 아이온vswow 2차전 디아블로3vs블레이드앤소울 .... .... 됬고 고래싸움에 터진 새우등껍찔 까먹을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