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이무 근황. (소전/가테/블아)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21년 6월 3일 |
소전 로그인하고 적당히 데일리 미숀하고 끔 자원이 적당히 모일때쯤이면 확업 이벤트 하겠졍. 아 그러니까 발리 다음 스토리 좀 -_-; --- 가테 매번 불타는데 그건 뭐 그렇다치고 사료는 들어오는거죠? 핰핰 ... --- 블루 아카이브 적당히 무과금으로 잘 하고 있읍니다. 크레딧이 모잘라요. 흨흨 pvp용으로 호시노 캐고 이즈미 캐면 가챠로 뽑는것말고는 이제.....
성우때문에 시작한 소녀전선
By 금속남자의 잡동사니 MK2 | 2017년 7월 25일 |
소녀전선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떠들썩해도 그다지 끌리진 않았습니다. 이전에 했던 소셜게임인 확밀아의 경우를 생각해보면 성능을 따지면서 플레이 하는 게임은 그다지 선호하질않는터라 단순히 텍스트로 적혀진 걸 보고 따지는게 귀찮아서 회피하는 경향인데(그래서 남들 디아2 아이템 따져가면서 할 적에도 30분하고 때려치울 정도) 중국에서 만든게임인데도 성우는 일본성우인 특이한 게임이고 대충 둘러보다가 익숙한 성우가 보여서 실질적으로 접했습니다. 벡터 성우가 하야미 사오리더군요. 그래서 시작 그리하여 3일째인 오늘 벡터를 뽑았습니다. 성능 그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목소리가 하야밍이라서 합니다. 위키쪽 설명을 봐도 잘 모르겠고 설령 성능 구려도 애용합니다. 하야밍 목소리니깐... 그렇게 본 게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