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3rd]내 컨의 한계를 깨달았다
By 미꾸L이 크면 미꾸XL이 되는 그런 얼음집 | 2012년 5월 1일 |
집회소 7성 긴급퀘스트 진오우가 2마리 때려잡기 2마리가 너무 사이가 좋더라 좋아 이녀석들이 몰려있을땐 똥폭탄이 진리지 한놈보내고 한놈하고 신나게 싸워보자 시간이 오래걸려도 잡을수 있겠지 한마리 잡는데 2수레(........) 당연히 나머지 한놈잡다가 리타이어 ...............내 손으로는 이게 한계인가
[소울워커] 현자타임 오네요
By Paradise City | 2018년 4월 16일 |
제작은 망했고, 황요는 재미 없고.... 황요 악세는 안나오고, 악세가 없어서 프멀은 못가고.. ....이런 상태가 2주일정도 계속되니 현자타임오네요 그렇다고 황요 악세가 좀 싸면 몰라 전재산 다 들여도 두개밖에 못사는데.... 근본적인 문제는 황요가 너무 재미없다는겁니다! 황요가 재밌으면 악세 나올때까지 돌면 되는건데 이런 핵노잼 던전을 만들다니... 부캐라도 키울까 고민입니다..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스위치 버전 정보
By 취객의 IT 연구실 | 2017년 5월 29일 |
출처(작성자) 루리웹작성일자 2017.05.27 (12:52:54)링크 취객 코멘트 - 캡콤이 27일 개최된 '몬스터헌터 정상대회 2017' 삿포로 대회를 통해 전날 발표된 닌텐도 스위치용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와 다이코쿠 켄지 디렉터를 필두로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의 코지마 프로듀서, 이치하라 디렉터, 히라오카 플래너가 참가한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설정 강좌'의 오프닝에서 관련 내용을 발표한 것. 고해상도 표현으로 사냥의 현장감을 끌어 올린 스위치 버전은 집에서는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TV 모드와 휴대 모드를 함께 지원하며, 버튼 조작 및 인터페이스도 스위치에서 플레이 하기 쉽도록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