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34699 패치 (2부)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20년 1월 24일 |
주소: https://www.ageofempires.com/news/aoe2de-update-34699/ 문명 밸런스 일반중국과 마야는 마을회관이 지어지기 전까지 추가 주민을 받지 않음동남아 전쟁 코끼리의 생산 시간이 28초에서 24초로 감소 버마아람바이의 가격이 목재 80 금 60(홈페이지에는 65라고 되어 있는데 60임)에서 목재 75 금 60으로 감소 중국이제 목판 인쇄 기술을 사용 가능 크메르농부는 이제 마을회관 혹은 제분소에 식량을 반납 안 함(즉,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의 아틀란티스 주민이나 에이지 3의 주민들처럼 자원이 실시간으로 쌓인다는 뜻) 페르시아카만다란 연구 후 궁사 계열의 가격이 목재 50에서 60으로 증가 슬라브사거리 있는 보병 유닛(도끼 투척병, 그베토 등)은 이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티무르 캠페인 2.페르시아의 통치자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19년 11월 24일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리마스터 캠페인 공략입니다.이번 미션은 페르시아의 통치자입니다. 이번 미션의 특징은 마을회관을 지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대신 회색이 주기적으로 자원과 주민들을 공급합니다. 일단은 회색과 노랑을 제외한 주변 세력 다섯 중 셋을 없애야 합니다. 저는 초록부터 공격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도중에 유물을 옥색에게 주어 옥색이 주황을 공격하게 했습니다. 토크타미시는 정기적으로 캅차크와 만구다이를 줍니다. 적들은 틈만 나면 본진을 노리니 주의 이렇게 미션 목표를 이루면 토크타미시가 배신합니다. 소모전을 해야 하죠. 전진 성은 필수! 미션 클리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33164 버전 업데이트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19년 11월 23일 |
원문: https://www.ageofempires.com/news/aoe2de-update-33164/ 오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리마스터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고쳐진 점은 이렇습니다. 1.오프라인 상태에서 프로필 열려고 하면 튕기던 현상 고침.2.캠페인이나 멀티플레이 시 선택 박스가 프레임 레이트 장애 현상을 일으키던 문제 고침.3. 캠페인 및 멀티플레이 시 기타 퍼포먼스 문제들 개선4. 지형 격차를 반투명하게 할 수 있으며 보다 더 많은 지형에서 분명하게 격자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함 이런 내용인데 여전히 한국어 오역 문제, 일부 컴퓨터에서 mod가 설치되지 않는 문제,가끔 유닛들이 나무 벽을 통과하는 문제, 일부 캠페인 미션에서 트리거가 꼬이는 문제 등등은 안 고쳐졌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1대1 전멸전-켈트 동족전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19년 10월 2일 |
전멸전(데스매치)는 처음부터 많은 자원을 가지고 유닛들을 쭉쭉 뽑아서 싸우는 전투 환경입니다.그래서 여기서는 손이 아주 빨라야 하죠. 시작하자마자 집과 군사 건물들을 마구 지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떤 문명이든 처음에는 기병이나 독수리 전사를 뽑아 상대방 일꾼을 저격하는 플레이가 권장됩니다. 켈트니까 기병 비중은 낮게 하고 보병 비중은 높게 합니다. 교전이 벌어지네요. 상대방은 성을 많이 올렸습니다. 상대방 아나저 투석기들 보소 ㅎㄷㄷ 우리도 뽑으면 됩니다. 상대방은 자원 관리에 신경을 안 썼죠. 결국은 우리가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