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길티기어 삼그젝스 티저영상 공개!
Post
원문 보기 →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길티기어 삼그젝스 티저영상 공개!
아 삼그젝스라니 이게 무슨 소리야!!! 리로드 때부터 애타게 기다린 그 삼그젝스가 드디어 나온다고!! 야 삼그젝스다 삼그젝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 근데 솔 목소리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하면 안되나요.. 나카타 죠지 물론 좋지만 이 아저씨는 너무 중후한 목소리라서 이시와타리가 했던 거친 목소리의 솔이 그립습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 콘솔판은 목소리 바꿀 수 있겠지!! 아 그리고 밀리아느님 헉헉헉헉헉헉ㅎ겋ㄱㅎㅈ겋ㄱ쟈헉쟈헞ㄱ헞갸허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