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월오탱, 워썬더, MWO, 그 외 다른 게임의 문제점은...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5년 8월 21일 |
曰. 한정된 병력으로 싸우고, 못하는 이를 위한 배려가 없습니다....월오탱은 전차만 싸웁니다.워썬더는 전차만 싸웁니다. (지상전 한정)MWO는 메크만 싸웁니다.다른 게임도 비슷하게 주어진 종류로만 싸웁니다. 그리고 리스폰이 없는게 대다수. 이게 밸런스 붕괴의 주범.어거지로 우겨넣으면, 밸런스가 망가집니다. 월오탱을 자주포를 넣었고,워썬더는 대공전차를 넣었고,MWO는 전차와 보병류가 다 빠졌습니다. 덕분에 자주포는 손이나 쪽쪽 빨고. 대공전차는 언제올지 모르는 비행기를 기다립니다.메크는 용도가 다른 메크가 어거지로 싸우고 있습니다. (MG어레이, 스몰레이져, AC2는 대인/대전차용 무장입니다. 메크를 상대로 쓰는게 아니라) 그나마 나은게 워썬더.공군이라는 완전히 다른 계열이 등장하니까 대공전차가 한
Sprite Kit 요런게 있네~
By i WANT | 2013년 11월 20일 |
멀로 만들까? 일단 제일 쉽고 빠른게 유니티이긴 한데... 게다가 유니티로 만들어 두면, 이후에 안드로이드나 웹 등등 타 플랫폼으로의 이식은 식은 죽먹기 보다 쉽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지.버어뜨, 유니티는 은근히 작은 프로젝트를 만들때는 오버스펙인 감이 있고, 결정적으로 유니티로 2D 게임을 만들 때 색감이 마음에 안들어서 패스~ 그러면 그 다음 생각해볼께 오픈 소스인 cocos-2D. 개인적으로 cocos-2D의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고, 만들기는 쉽지만, 은근 귀찮은 작업이 많아서 고민고민 하다가... 그냥, 아이폰 라이브러리로 만들기로 결정하고, Xcode의 프로젝트 생성창을 열었다. 근데.... 윙?! 머지.. 이 먼지 모를 익숙한 이름은.... 아.. 이 익숙한 단어 Sprite.
[소녀전선] 패배했다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7년 9월 10일 |
목적으로 하는 95식을 드디어 겟- 그러나 그 이면은 그저 허무한 과금의 찌끄레기... 50연? 100연? 어느 순간부터는 제조 횟수를 세는 것을 포기해버렸음 3시간 미만이 줄기차게 뜨는 가운데 어쩌다가 의미있는 숫자가 나오기도 하지만 그렇게 힘들게 뽑은 3시간 50분에서 97식이 연달아 세 번 나올때의 분노와 허망감은 -_- ...코어는 원없이 모였으니 그동안 키우기 애매했던 애들 링크는 많이 달아줄 수 있겠네 충동 과금은 몸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