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바이올렛 정식요원복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6년 12월 30일 |
바이올렛 정식요원복 (무기한) 맞췄습니다. 이제 쉴 수 있어.. 역시 제 눈은 틀리지 않았어요. 수습요원보다 정식요원복장이 더 낫군요
벽람 4차 PR함 패치..
By R쟈쟈의 화산섬 기지 | 2021년 7월 14일 |
연장점검에 추가 연장점검까지 다 그렇다손 쳐주겠는데, 왜 번역은 하다 말았냐;;;;;; 뭐 그것이 벽람 한섭이지만...하아;;; *그리고 이번 PR은 왜 하나 빼고 다 추축군?;;;; **영국 또 없음 ㅠㅠ(바로 전번에 2척 있던건 생각안하는 R모씨) ***그나저나 독일은 또 항모 나오는군요 ㄷㄷㄷ 이즘되면 벽람 독일의 가상함 목록을 따로 뽑아봐도 재밌을지도.
망하는 게임을 논하다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8년 1월 5일 |
잘 만든 게임이라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실패하는 것을 본적이 있을 것이다.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고,분명 성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던 게임이 왜 실패를 하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는다.그러나 뒤돌아 생각해보면,실패하게 된 데에는 나름의 이유를 가지고 있다. 실패하는 이유 리스트1.마케팅 실패2.완성도 부족3.문제 대응 부족4.운영 능력 부족 막장일 수 있는 개발사이야기지만 개발이 완료된 게임을 유관부서에서 봤을 때,도저히 이 게임으로는 성공가능성이 없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그러나 개발팀 입장에서는 일단 게임이 만들었으니,그 다음은 무조건 유관부서의 몫이라고 생각한다.개발자들은 당연히 유저들을 모으고 유지시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 것이다. 개발사에도 일반 회사와 마찬가지로 많은 부서들이 있는데
PS 플러스 무료로 풀린 명작 킹스 퀘스트 (PS4)
By 돌다리의 잡기 모음 | 2015년 12월 22일 |
예전에 시에라가 부활한다는 소식을 직접 루리웹 사이트에 정보로 올린 이후에 드디어 그 결실이 나온 걸 보니 뿌듯? 합니다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돌아왔고 주인공이 자신이 젊었을적 모험담을 손자(손녀?) 에게 무용담 형식으로 알려주는 전개! (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보고 글을 읽는걸 추천합니다~) 주인공의 망토가 멋지게 펄럭 거립니다. 사실 주인공이 아주 똑똑해보이는 친구는 아니라서. 첫번째 들려주는 이야기는 용..(역시 용은 필수로 등장) 옆의 거울? 을 몰래 가져오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여러가지 탐색 아이콘과 인벤토리 아이콘을 이용해 적절하게 퍼즐을 풀고 또 활소기 액션등을 하며 진행해나가야되며 가끔 애니메이션과 버금가능 장면을 보여주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