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US FF] 전투 (싸우기, 어빌리티)
By 피곤한 스타일 | 2017년 5월 19일 |
![[MOBIUS FF] 전투 (싸우기, 어빌리티)](https://img.zoomtrend.com/2017/05/19/c0225388_591e68d5c9aae.jpg)
전투시 공격은 '싸우기'와 '어빌리티'로 이루어집니다. '싸우기'로 공격하면 '엘리먼트'가 출현하고, 이를모아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싸우기'로 연속공격을 하면 '엘리먼트'의 출현개수는 1격→2격→3격까지 점차 많아집니다. 단, 3연격전에 '어빌리티'를 사용하면 카운트는 리셋됩니다. '어빌리티'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몇 가지의 '속성'으로 분류됩니다. 적의 '약점'속성인 '어빌리티'로 공격하면 "WEAKENED"가 표시되며, 큰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사극 '정도전' 27화 감상
By 대한제국 시위대의 <핑클카라-레인보우 제국> (Since 2009) | 2014년 4월 6일 |
정통사극을 지향하는 사극 정호찬정도전은 퓨전사극의 조류에서 정통사극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큰 평가를 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만. 다른 한편으로는 전투씬이 이전의 사극들과 비교해 진일보했다는 평가를 할 수 있다 생각됩니다. 사극에서 전투씬이 주된 요소가 된게 2000년에 방영된 <태조왕건>(맞나? 틀리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이후입니다. 태조왕건 이후 나오는 사극들은 전투씬이 꽤 나오는데, 태조왕건과 비교할 때 상당히 안습한 전투장면을 보여줍니다. M 모 방송사에서 방영했던 사극들의 경우 대 회전이 벌어지는데 고작 30명이 나오지 않나, 군량보급을 하는 장면이랍시고 수레 한대가 달랑 나오는 추태를 보여줬었습니다. 그걸 보고 식권차 아니냐고;;;; 태조왕건 이후의 사극들이 보여주는 전투씬들이 워낙
"전투" 라는 영화가 나오나 봅니다.
By 오늘 난 뭐했나...... | 2018년 6월 19일 |
!["전투" 라는 영화가 나오나 봅니다.](https://img.zoomtrend.com/2018/06/19/d0014374_5aeeb80011885.jpg)
이 영화에 관해서는 사실 별로 들은 바가 없습니다. 제가 들은 것 역시 출연 이야기가 나오면서 진행 된 부분이죠. 이번 영화는 독립군에 대한 영화로, 봉오동 전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영화라고 합니다. 게다가 감독은 원신연으로 확정된 상황이고 말입니다. 의외로 상당히 진중한 영화가 될 거라고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 사실 좀 미묘하게 다가오고 있긴 합니다. 다만 원신연 전작이 미묘하게 다가오고 있긴 해서 말입니다. 어쨌거나, 현재 검토중인 두 배우중 하나는 바로 유해진 입니다. 그리고 현재 긍정적인 단계까지 넘어간 사람은 류준열이라고 하네요. 둘 다 독립군 역할을 제안 받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MOBIUS FF] 각성 오토 어빌리티
By 피곤한 스타일 | 2017년 5월 23일 |
'기하학 구조'(프렉탈)를 미각성 슬롯이 존재하는 '어빌리티 카드'에 합성시 해당 카드에 추가할 수 있으며, 이때 속성이 일치할 필요는 없다. • '불의 기하학 구조' 어택 업 - 공격력이 1~5% 상승 불 강화 - 불 속성 어빌리티가 1~5% 강화 불 내성 - 불 속성에 대한 내성이 1~5% 상승 브레이브 스타터 - 전투 시작시 일정 확률로 '브레이브' 발동 디배리어 스타터 - 전투 시작시 일정 확률로 '디배리어' 발동 • '물의 기하학 구조' 매직 업 - 마력이 1~5% 상승 물 강화 - 물 속성 어빌리티가 1~5% 강화 물 내성 - 물 속성에 대한 내성이 1~5% 상승 페이스 스타터 - 전투 시작시 일정 확률로 '페이스' 발동 디브레이 스타터 - 전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