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닮은 아이폰 12, 이렇게 나오면 정말 실망이겠지
By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2020년 4월 21일 |
뒤늦은 소식입니다. 아이폰12가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을 차용해 나온다는 이야기는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이 루머를 바탕으로, 폰아레나에서 아이폰 12 예상 디자인을 만들어 공개했습니다. 처음 본 느낌은, 옆면만 예쁘네(...). 이번에 공개된 디자인은, 정말 옆면만 아이패드 프로 같은 각진 모양을 한 모습입니다. 어찌보면 아이폰4 시절로 돌아가는 느낌도 있죠. 작아진 노치도 눈에 띕니다. 그 밖에 5G를 지원한다거나 AR용 카메라가 달린다거나 하는 건 이미 다들 알고 계실 거고요. 이런 디자인 변경이 좋아보이긴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가 전혀 안풀렸어요. 하나, 노치. 노치. 노치. 그 망할 노치 말입니다. 최소한 펀치홀이라도 해주지... 다른 하나는 역시 인덕
iOS 15.0.1 업데이트 시작
By 파미의 여러가지 이야기 | 2021년 10월 6일 |
이 업데이트는 iPhone의 버그 수정을 포함합니다.iPhone 13 모델에서 Apple Watch로 iPhone 잠금 해제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설정 앱에서 ‘저장 공간이 가득 참’ 경고 메시지가 잘못 표시될 수 있는 문제 해결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작업 일지] 개발 방향과 맞지 않아, 아쉽게 들어가지 못한 미니게임~
By i WANT | 2013년 7월 7일 |
처음 만들 때, 앱의 기본 컨셉을 게임 요소와 만보기의 결합으로 생각 했었다. 그래서, 1차원적으로 만보계하고 게임을 그대로 결합했었는데, 결과적으로로 게임 요소가 오히려 앱의 본래 목적에 방해가 된다는 판단이 내려져, 아쉽게도 빠지고 말았다. 언제 기회가 되면, 이 컨셉으로 게임을 완성시켜 보고 싶다. 나의 아이콘은 기본적으로 나의 사진이 들어가고,무기도 간단하게 나마, 각 음식들 사진을 찍어서 그래픽도 넣었는데,시뮬레이터로 돌리다 보니, 그래픽이 다 없어졌다.
[작업 일지] 대응 플랫폼은 아이폰으로...
By i WANT | 2013년 3월 19일 |
두가지 이유로 인해, 아이폰 용으로 만들기로 결정했다. 첫번 째 이유는 내가 아이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 저것 가지고 있어서 안드로이드 쪽으로도 개발하면 좋겠지만, 개인 개발자의 한계라고나 할까...... 두번 째 이유는 Objective-C 도 익히고, 이 기회에 아이폰용 소프트웨어 경험도 쌓아보려 하기 때문이다. 애초에, 미래를 대비해서 iOS용 소프트웨어 개발이나 공부 해 두자는 것도 이 작업을 시작한 계기 중 하나다. 어느정도 프로그램 지식이 있다보니, Objective-C 만의 문법만 어느정도 익숙해 지고 나니, 프로그램을 짜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었다. 작업 시작하면서, Cocos2D를 이용할 까 생각했었는데, 일단 기본 API부터 익숙해지자는 생각에 외부 라이브러리 없이 아이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