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게임의 레벨 디자인 철학
By 오즈라엘 | 2012년 4월 22일 |
이번에는 레벨 디자인에 관한 말씀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일개 코더 나부랭이가 기획에 대해 뭘 아냐구요? 죄송합니다 꾸벅 ㅠ 제가 뭐 이렇다 저렇다 할 철학이 있는건 아니고, 괜챦은 내용을 듣게 되서어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GDC 2012때 레벨 디자인에 관한 세션인 "Level Design Case Studies: Trainyard and Cut the Rope"를 들었는데, 내용이 참 좋았습니다. 거기서 배운 교훈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키보드를 끄적(?)거립니다. 계속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