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디비전에 대한 생각
Post
원문 보기 →더 디비전에 대한 생각
나온 결과물은 이런데.... 그래픽 다운그레이드에 대한건 둘 째치고 다크존에 대한 밸런싱과 바깥세상의 컨텐츠 추가가 시급한듯 싶다. 무엇보다도 베타버전부터 핵이 돌아다니고 있는 촌극도 벌어지고 있는데... 유비소프트에 대해서 실망감이 와치통수 땜에 매우 커진지라.. -_- 기대를 안 하는게 답인듯. ps. 트레일러 하나 만큼은 잘만들었고 재밌다. 근데 막상 게임이 문제라면...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