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찢고 죽인다!!
By 꿈꾸는드래곤의 레어 | 2017년 2월 27일 |
누가 진짜 FPS인가? 나야! 내가 존나 FPS다!! 얼마나 존나? 존나게 존나! 나는 10점 만점에 12점인 진짜 총게임! 게임은 원초적인 재미만 있으면 모든게 필요없어! 악마를 찢고 죽이려면 총이 필요하다. 더블 배럴 샷건이. 존나 큰 총이 필요해. 빅뻐킹건이. 둠의 스토리란건 포르노의 그것과 같다! 시시한 브리핑따위는 필요없어! 재장전은 겁쟁이들이나 쓰는거지! 둠은 그냥 존나 가는 거다! 앞을 가로막는 모든것의 내장을 뽑아라! 존나 달달한 이 맛을 봐라!! 악마가 나를 둘러쌓을지라도 천사의 울림이 들릴 지경이군! 보라 내가 이 천하제일의 무기를 찾았도다! 내 눈물이 다 흐를 지경이군 보라 BFG9000! 힘은 빛을 만든다! 그리고 난 힘찬 기분이 든다! 둠은 별로 좋지않
7월 블로그 업데이트 (1)
By 양유기의 창작 공간 | 2016년 7월 19일 |
7월 블로그 업데이트 (1) 1. 2016-2017년 프로젝트 라인업 공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부커 드윗 코스프레를 이을 또 다른 캐릭터의 코스프레, 모탈 컴뱃 X의 에론 블랙 준비 과정에 관한 정보는, 이미 몇 차례에 걸쳐서 관련 내용을 이 블로그를 통해 간간히 알려주었기 때문에 대부분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하지만, 현재까지도 그 에론 블랙 이후에는 어떤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는지 여태 공개를 하지 않은 상태이다.코스프레 캐릭터가 계속 바뀌어갈수록, 금전적, 노력적, 그리고 기술적인 투자가 점점 스케일이 커지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보다 오랬동안 일찌감치부터 준비를 하지 않으면 원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프로젝트가 완료되는 일이 극히
DOOM (2016)
By 박학다식(薄學多食)한 이의 블로그 | 2020년 2월 1일 |
둠은 둠3의 느릿하고 서바이벌 호러스러운 스타일이 아닌 둠2의 스타일로 회귀하는 것을 택했는데 이것이 적중했다고 본다. 개성넘치는 디자인의 적들부터 비선형적이고 수직적인 구조가 강조된 레벨디자인 거기에 말 그대로 적을 찢어 죽이는 과격함까지 카운터 스트라이크나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같은 밀리터리 캐주얼 FPS이나 파 크라이 같은 오픈월드 FPS가 주류이던 시장에 클래식FPS가 튀어나오니 너무나 신선했다. 여러모로 최근 즐겼던 FPS게임중에서 단연 탑으로 꼽을만한 게임
DOOOOOOOOOOOOM
By 이지리트의 부채1억3천짜리 조선소 이글루?! | 2022년 2월 10일 |
나온다는 소식을 접했지만 까먹고 있다가 뒤늦게 기억나서호다닥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