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드건 : 컨데이전
By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블로그 | 2016년 9월 3일 |
![코디드건 : 컨데이전](https://img.zoomtrend.com/2016/09/03/b0116870_57cad6855aeed.jpg)
[당시에 저 포스터 보고 스셀 후속작인줄 알았습니다] 북미 이름은 코디드 암즈:컨테이전. 전편의 [연옥2] 스런 던전 탐험식에서 시나리오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바뀐 게임입니다. 무기도 다양해지고 (코디드 건때는 없던 무기가 몇가지 있다) 배경도 다양해지고, 사물을 수류탄을 던저 부수거나 터렛을 해킹하는 등의 행동 방향 / 전략 방향도 넓어졌습니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코디드건 때가 나았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우선 레벨도 다양하지 않고 (총 13레벨에 마지막 2레벨은 보스맵), 선형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플레이 가치가 낮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스토리를 넣었지만 넣었다고 해서 텔링이 제대로 인것도 아닙니다. 그냥 위치에 도달하면 컷씬이나 무전이
DOOM (2016)
By 박학다식(薄學多食)한 이의 블로그 | 2020년 2월 1일 |
둠은 둠3의 느릿하고 서바이벌 호러스러운 스타일이 아닌 둠2의 스타일로 회귀하는 것을 택했는데 이것이 적중했다고 본다. 개성넘치는 디자인의 적들부터 비선형적이고 수직적인 구조가 강조된 레벨디자인 거기에 말 그대로 적을 찢어 죽이는 과격함까지 카운터 스트라이크나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같은 밀리터리 캐주얼 FPS이나 파 크라이 같은 오픈월드 FPS가 주류이던 시장에 클래식FPS가 튀어나오니 너무나 신선했다. 여러모로 최근 즐겼던 FPS게임중에서 단연 탑으로 꼽을만한 게임
Welcome Back to the Zone. STALKER!
By 우랄잉여공장 | 2014년 12월 19일 |
![Welcome Back to the Zone. STALKER!](https://img.zoomtrend.com/2014/12/19/f0278443_549434292dd90.jpg)
구역에 다시 온걸 환영하네 스토커! 자네를 기다리고 있었... .. 이봐 친구. 네가 생각하는 존은 위 사진이 아니잖아. 빅릭스 2 우크라이나 에디션 물론 2014년 키예프에 PSI 에미션이 터저셔 나라가 이미 빅릭스 상황인건 상관없음 러시아 경제상황 자. 현실을 파악했으니 이제 다시 우크라이나의 잊혀진 구역속으로 떠나보자구! 나 : 싫어 Nyeeeet! 끌고가지마 ㅅ1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A.L.K.E.R. : LA - ... 명작이구만! 단점은 스텐드 얼론이지만 맵이 넘 비어보인다는 점 2. 0.3 패치에도 조금 불안정함. 3. 차뽑는데 3년동안 시도르비치 노예해야되는 정도의 인플레(.. 현실고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