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K-배트맨 출격

타누키의 MAGIC-BOX|2021년 4월 12일
Posts

[모범택시] K-배트맨 출격

타누키의 MAGIC-BOX|2021년 4월 12일

이제훈은 양복입은 홍길동도 워낙 잘 소화해서 꽤나 좋았는데 모범택시란 드라마에선 배트맨같이 나와서 또 괜찮네요. 무거운 주제지만 B급 감성을 잘 뿌려놓아서 적절하니~ 피해자를 너무 가까이 조명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야 또 사적복수에 대한 감정이 이입될 수 있긴 할테니 ㅎㅎ 허술한 면도 많지만 아예 B급으로 밀고 있어서 괜찮았고 떡밥들도 초반에 잘 뿌려놓아 앞으로 기대되긴 합니다. 물론 아직까지 차별화된 컨텐츠라 보기는 어렵지만 B급 감성이 나쁘진 않아서~ 약간 과하긴 하지만 주제가 워낙 무거우니 이해는 가네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영 전부터 조연이었던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학폭으로 날아가면서 재촬영 등 문제가 있었는데 그래도 잘 수습된 것

Related Posts

3 posts
[웹툰단행본] 『통제구역관리부』 2권과 사은품 LED 미니 간판 마그넷 후기 : 공포물 쫄보지만 이건 재밌더라

[웹툰단행본] 『통제구역관리부』 2권과 사은품 LED 미니 간판 마그넷 후기 : 공포물 쫄보지만 이건 재밌더라

제 얘깁니다, 제 얘기. 지난 번에 1권을 리뷰한 후, 2권 후기는 생각보다 일찍 왔네요. ↓↓↓ 이유는... 최근에 3권이 나왔길래 또 샀는데(야 너 이거 무섭다매!!!) 이게 또 재밌네? .............. 그래서 빠르게 2권 먼저 리뷰하고 3권도 곧 리뷰하려고요;;;; 1권 후기 쓸 때 '나만 무서워 한다' , '난 공포물 극혐' 같은 말을 연발했었는데... 그래도 2권은 제 기준으로는 꽤 볼 만 했습니다. 아주 고어하고 그로테스크한 장면이 없어서 그렇기도 하고, 뭣보다 흥미진진한 기믹? 같은 느낌의 에피소드들이 있어서 2권은 같은 페이지를 몇 번을 왔다 갔다 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나름 해석을 해.......

[웹툰단행본] 『통제구역관리부』 1권 후기 : 이상한 변칙과 기이한 일들이 일어나는 공간에 대하여

서점에서 리뷰 보고 샀다가 '당했다'라고 느낀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진짜 무서웠거든요... 근데 무섭다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ㅠㅠ 내가 이상한 걸까 아니면 나처럼 무서워하는 사람은 애초에 이 작품을 피하는 걸까 6월, 여름입니다. 여름하면 시원한 바다, 시원한 복장, 시원한 먹을거리와 놀거리가 생각납니다. 예? 뭐 빠진 게 없냐고요? 뭐라고요? 공포물요? 아아아아아악 공포물 시러어어어어엉 저는 평소 보던 거 말고 모르는 작품들 중 리뷰 평가가 괜찮은 웹툰 단행본이 뭐가 있나 찾던 중에, 이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리뷰를 보니 대체로 좋다는 반응이었고, 더러는 아이가 사달라고 해서 사줬다고... 진짜.......

[웹툰단행본] 만화 『픽미업』 3권 초판 후기 : 이올카는 이 만화의 색채 담당

[웹툰단행본] 만화 『픽미업』 3권 초판 후기 : 이올카는 이 만화의 색채 담당

안녕하세요, 넵투리입니다. 보는 만화, 사는 만화는 많은데 리뷰 속도가 영 안 나오는 요즘입니다. 나름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다른 리뷰들(굿즈나 식품류)에 밀려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진짜 저 많이 보고 있거덩요. 그리고 많이 사기도 하고요. 어제도 버스 중간에 내려서 오프라인 서점 들르고 왔다니깐요... 하고 싶은 말이 뭐였을까? 나도 모름 오늘은 제목처럼, 이 만화입니다. 와삭바삭(3B2S) 그림 / 조우네(REDICE) 각색 헤르모드 원작 / 에이템포미디어 책값 : 16,500원 수록 : 웹툰 27~37화의 편집본 드디어 리뷰해보네요. 제 책상 옆에 항상 있었는데 다른 것들에 밀려서... 언제 리뷰하지~ 하다가 드디어! 이번에는 초판본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