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던파
By 아스트랄의 잡다한 블로그 | 2012년 12월 24일 |
![오늘의 던파](https://img.zoomtrend.com/2012/12/24/d0042466_50d73d4b5b9b2.jpg)
1. 소수결 이벤트 당첨 됬길래 깠더니 딸랑 코인 2개...내가 그럼 그렇지..ㅡㅡ;;; 2. 검마 각성 +13 불사조 성공 검마 각성하고 무기 질렀는데 13강이 뜨더라구요...ㅡ_-;; 작정랩 60해뒀는데 느긋히 찍을꺼 같습뉘다 3. 오늘 온타임 대박품 이웃 블로거인 sn?s 님이 님 온탐에서 레알 장보권 나왔냐고 물어보셔서 증거물(?)을 제출합니다 이제 손목이랑 전재산을 내놓으시죠 컼컼컼컼컼컼
[던전앤파이터]오랜만에 에픽
By 이논의 새하얀얼음집 | 2016년 8월 3일 |
![[던전앤파이터]오랜만에 에픽](https://img.zoomtrend.com/2016/08/03/d0144449_57a1e7ae55d0b.jpg)
4000장정도 날리고 오늘 5번 돌수있는걸로 돌았는대 떳네영. 5개가 2셋이있습니다... 왜 한거뻔에 안더주니.. 그리고 오늘 천총 8제련찍었습니다.
내가 생각해본 나이트 개발비화
By -First Contact- 스노비즘이 만연하는 블로그 | 2014년 2월 7일 |
![내가 생각해본 나이트 개발비화](https://img.zoomtrend.com/2014/02/07/d0028956_52f4bc6853926.jpg)
<좌> 나이트 일러스트 <우> 2008년 가을 '여자랑 게임하고 싶다' 이벤트 실루엣으로만 등장한 어떠한 여성 캐릭터의 일러스트는 당시로서는 새로운 NPC인지, 새롭게 나올 캐릭터인지 알 수 없었지만지금 보면 나이트와 상당히 비슷한 느낌의 캐릭터인 것을 알 수 있다. 때문에 나이트의 등장 자체는 거너의 2차각성이 늦게 나온 것과는 큰 상관이 없이 독자적으로 기획이 되고 있었으며 오히려 거너 2차각성이 늦어지게 되는 자리를 메우기 위해 다급하게 개발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결론적으로는 구현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로 오랫동안 기획단계에서만 머물렀던 캐릭터가 어떠한 계기 때문에 갑자기 빨리 구현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 오게 된 것. 이라고 예상해볼 수 있다. 아래는 루리웹 던게에 작성했
오늘 달린 결과
By Indigo Blue | 2013년 1월 3일 |
![오늘 달린 결과](https://img.zoomtrend.com/2013/01/03/f0035815_50e47006f3538.png)
이 페이스대로면 내일이나 모레쯤엔 작정레벨 달성 하겠군요. 음 비약도 없으니 내일은 좀 힘들라나; 레벨업권을 쓰면 또 모르겠습니다만. 거기다 내일은 로그 개편때문에 임시점검이 예정되어있기때문에 (?) 피로도나 다 녹일 수 있으면 다행일 것 같네요. 불사조도 무제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