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군단 혈죽 특성 살펴보기
By 랩소디의 게임만담 | 2016년 7월 27일 |
![[WOW]군단 혈죽 특성 살펴보기](https://img.zoomtrend.com/2016/07/27/b0035782_5798d9ebea4ce.png)
혈죽의 변경된 특성 및 소감 정리. 56라인.1. 피구더기(패시브): 자동공격이 치명타로 적중 시 일정 확률로 피구더기 소환.피구더기는 15초 지속되며, 적을 공격하다 지속시간이 만료되면 터지면서 죽음의 기사의 잃은 체력 5%를 회복.만약 죽음의 기사의 체력이 50%이하가 되면 즉시 폭발하여 같은 양의 체력을 회복시킨다.-평가: 치명타율을 높이게 되면 찍는 것도 고려해볼만한 특성 아닐까 싶지만, 전체 체력의 5%도 아니고 잃은 체력의 5%란 점에서 미묘합니다. 물론 구더기가 다수 소환된 상태에서 체력이 50%이하가 되면 한번에 기대할 수 있는 체력 회복량이 준수할 수도 있지만 치명타가 터진다고 피구더기가 소환되는 것도 아닌데다 힐 효율이 높은 편이 아니라는게 이 특성을 찍는 것을 고려하는데 있어 가장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