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학교>암살자 헤디
By ♣ 타리글루 - Tarigloo ♣ | 2016년 8월 30일 |
1일 1캐 생산중 ㅠㅠ목표는 30일간 100캐격파인데 과연..그외 몬스터도 그려야하고 아이템도 그려야하고 설정도 짜야하고 배경 중얼중얼 남자애로 그렸어도 될거같은 헤디양.이드리스에게 주인님 주인님하며 고분고분하게 굴다가뒤통수를 자주 때리는데도 귀염받는 그런 주종관계. 털귀달린 애들은 대체로 쿠탄족입니다.(타이라도 편입) 니야오옹 핑그르르ㄹ 여긴 그림공장, 옆은 코딩공장 돌리고 있어요 ㅎㅎ 이터니티의 가내수공게임 개발일기
[인디게임 소개] Boy's Fishing (보이스피싱:부자되세요 어촌편)
By 고덕주민 | 2016년 10월 6일 |
GooglePlay이번에 소개할 인디게임은 2016년 1월에 출시된 TouchTouch의 'Boy's Fishing(보이스피싱)' 입니다. 'Boy's Fishing' 은 기존 낚시 게임과 포지셔닝을 전혀 달리 하면서도 낚시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낚시와 클리커 게임의 조화롭게 만든 캐주얼 모바일 게임입니다. 해외 시장 및 저사양폰 대응을 위한 과감한 2D 디자인, 물고기를 눈앞에 보면서 잡는 게임플레이 UI 클리커 게임의 단순, 반복 클릭의 단조로움을 극복한 6방향 꺾기, 피버 모드 시 패턴 따라 그리기 그리고 룰렛, 빙고, 랭킹 시스템, 구글 리더보드, 구글 업적 등의 부가 시스템으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재미를 더했습니다. 차후 iOS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
[스팀] Firewatch
By 이웃집 아스페 | 2020년 2월 27일 |
게임명: Firewatch 개발: Campo Santo 엔진: Unity 장르: 어드벤처, 워킹 시뮬레이터 플랫폼: PC 출시: 2016년 2월 9일 작년 3월에 플레이를 시작해 간간이 떠오를 때마다 조금씩 진행을 했는데 주말에 시간이 나서 몰아치기로 엔딩을 봤다. 위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 많이 한 것 같지만 총 플레이 시간은 7시간 남짓이다. <Firewatch>는 개인적으로 즐기는 '워킹 시뮬레이터 (Walking Simulator)' 형식을 취하고 있다. 이런 유형의 게임은 역사가 길지 않아 단순히 '어드벤쳐' 장르로 구분되곤 하지만, 게임의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분명한 목표' 없이도 그저 게임 월드에서 거니는 것만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는 듯한 만
「Frederic」 시리즈: 보기 드문 낙하형 리듬 게임
By 키노 이 이그라 | 2019년 2월 12일 |
개발: Forever Entertainment S. A.장르: 리듬출시: 2014년 5월 | 2014년 5월가격: 3,300원 | 8,500원플랫폼: 스팀, iOS,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 PS Vita, WII U난이도(클리어): 매우 쉬움 | 쉬움난이도(100%): 어려움 | 매우 어려움플레이 시간(클리어): ~2시간 | ~3시간플레이 시간(100%): ~5시간 | ?태그: 인디, 캐주얼, 음악, 액션, 코미디, 사운드트랙, 터치 친화 게임 시스템PC 게임에서 정말 보기 드문 고전적인 낙하형 리듬 게임이다. 2014년에 출시된 작품으로 PC 리듬 게임이 관뚜껑에 못 박힌 시점에서 나온 터라 꽤 많은 호응을 받았던 듯하다. 문제는 2019년 이 시점까지도 PC 리듬 게임 시장은 망했어요...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