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불만속사포랩, 스토리
By 냉장고 안의 삶 | 2012년 6월 27일 |
![블레이드 앤 소울 불만속사포랩, 스토리](https://img.zoomtrend.com/2012/06/27/b0049126_4fe95678a47bc.jpg)
무협의 가장 매력적인 테마는 「복수」라고 생각합니다. 서양식 판타지에서 흔히 나타나는 「모험」이나 「탈환」과는 비슷하면서도 상당히 다른 테마죠. 강렬한 동기, 그리고 원수보다 강해져야 할 절대적인 이유가 이미 제시되어 있기 때문에 목표가 뚜렷하거든요. '적보다 강해질 것', 그리고 '적을 쓰러트릴 것'. 예를 들어 WoW는, 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모험을 하다가, 그 와중에 강대한 적(마지막 보스)이 나타났음을 인식해 동료를 모아 그를 쓰러트리는 게 목적입니다. ...고 해도 굳이 마지막 보스를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막보를 잡는 것 외에도 온갖 던전, 온갖 퀘스트들은 단지 스토리 내의 선택사항이에요. 이 세계의 NPC들이 당신을 약간의 경험치와 돈만 쥐어주면 못할 게 없는 만능 하인으로 생
블레이드 앤 소울 TheAppetizing 8일차 진행후기
By Angel Of Dreams | 2012년 5월 3일 |
![블레이드 앤 소울 TheAppetizing 8일차 진행후기](https://img.zoomtrend.com/2012/05/03/e0040910_4fa1486d06546.jpg)
8일 진행하고 절실히 느낌점은 아놔!!! 제발 시스템 좀 작년 2차때로 돌려달라...ㅠ 작년 2차 때같으면 벌써 스토리 쭉쭉 진행했을텐데... 이번에는 게임 시스템 병맛된거랑, 검사의 전투능력과 타격감이 작년 2차때와 달리 하락해서 영 진행을 못하겠네요ㅠ 정말 2차때는 감동의 도가니탕이였는데, 이렇게 다굴 당해도 여러 스킬을 이용해서 발라 주었것만... 이번에는 쓸만한건 걍 막고 찌르기 뿐 그것도 1인 기준이니 다수가 달라붙었다간 황천길 고고~ 정말 헐떡거리는 제 캐릭을 볼때마다 할 맛이 떨어지더군요ㅠ 정말 2차때 참여했던 제작자들 다 짤르고 물갈이 했나 하는 생각이 들을 정도로 시스템을 완전 갈아 버렸네요. 예전에 있던 이벤트들이 삭제되거나 맵구역중 일부분을 아예 날려버리거나 원래 있던 이벤트
[BnS] 평범한 린검 육성 일지 (11/11)
By feel the wind, fly high... | 2012년 11월 12일 |
![[BnS] 평범한 린검 육성 일지 (11/11)](https://img.zoomtrend.com/2012/11/12/c0070444_509fe509a8dd6.jpg)
거거붕 버스 주제에 4골씩이나 받아먹겠다는 의지. 물론 지켜본 바로는 전혀 파티원이 구해지지 않더라. 제가 소환사로 저길 간건 그저 일퀘 겸 아무나 파티 받아서 돌아주려고 했던 것 뿐입니다. 흠흠... 맨날 흡공으로 내 멱살을 잡던 무성에게 복수. 대사는 똑같이 따라해주는게 예의입니다. 후후후... 린검으로는 인던 솔플이 매우 할만합니다. 할만하다 뿐이지 결코 좋은 캐릭은 아닌듯. 딜링용 스킬이 참.... 석삼자는 처음엔 쫄을 흡공으로 끌어서 붙여놓으려고 했다가, 옆에 있던 석삼자가 잡혀서 꼬이는 바람에 죽기도 했지만... 뭐, 이후에 잘 잡아서 검도 먹었으니 상관없겠죠. 흠흠... 문파원 끌고서 염화 한번 돌았다가 먹은 졸업무기. 어맛, 내가 이런 운좋은 캐릭이라니?! 저거 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