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불만속사포랩, 스토리
By 냉장고 안의 삶 | 2012년 6월 27일 |
![블레이드 앤 소울 불만속사포랩, 스토리](https://img.zoomtrend.com/2012/06/27/b0049126_4fe95678a47bc.jpg)
무협의 가장 매력적인 테마는 「복수」라고 생각합니다. 서양식 판타지에서 흔히 나타나는 「모험」이나 「탈환」과는 비슷하면서도 상당히 다른 테마죠. 강렬한 동기, 그리고 원수보다 강해져야 할 절대적인 이유가 이미 제시되어 있기 때문에 목표가 뚜렷하거든요. '적보다 강해질 것', 그리고 '적을 쓰러트릴 것'. 예를 들어 WoW는, 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모험을 하다가, 그 와중에 강대한 적(마지막 보스)이 나타났음을 인식해 동료를 모아 그를 쓰러트리는 게 목적입니다. ...고 해도 굳이 마지막 보스를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막보를 잡는 것 외에도 온갖 던전, 온갖 퀘스트들은 단지 스토리 내의 선택사항이에요. 이 세계의 NPC들이 당신을 약간의 경험치와 돈만 쥐어주면 못할 게 없는 만능 하인으로 생
블앤소 - 태장금 낑기기 1달동안 패치를 '못' 함
By 가속하는 블로그 | 2012년 8월 16일 |
![블앤소 - 태장금 낑기기 1달동안 패치를 '못' 함](https://img.zoomtrend.com/2012/08/16/d0026686_502c9c627139f.jpg)
낑기기가 정공인거 모르세여? 아니 이게 웃긴게 뭐냐하면 매번 낑기기자리 자체는 패치함 근데 비슷하게 자리를 옮기면 또 됌 이쯤되면 일부러 이러는건가 싶기도함
블레이드 앤 소울 TheAppetizing 8일차 진행후기
By Angel Of Dreams | 2012년 5월 3일 |
![블레이드 앤 소울 TheAppetizing 8일차 진행후기](https://img.zoomtrend.com/2012/05/03/e0040910_4fa1486d06546.jpg)
8일 진행하고 절실히 느낌점은 아놔!!! 제발 시스템 좀 작년 2차때로 돌려달라...ㅠ 작년 2차 때같으면 벌써 스토리 쭉쭉 진행했을텐데... 이번에는 게임 시스템 병맛된거랑, 검사의 전투능력과 타격감이 작년 2차때와 달리 하락해서 영 진행을 못하겠네요ㅠ 정말 2차때는 감동의 도가니탕이였는데, 이렇게 다굴 당해도 여러 스킬을 이용해서 발라 주었것만... 이번에는 쓸만한건 걍 막고 찌르기 뿐 그것도 1인 기준이니 다수가 달라붙었다간 황천길 고고~ 정말 헐떡거리는 제 캐릭을 볼때마다 할 맛이 떨어지더군요ㅠ 정말 2차때 참여했던 제작자들 다 짤르고 물갈이 했나 하는 생각이 들을 정도로 시스템을 완전 갈아 버렸네요. 예전에 있던 이벤트들이 삭제되거나 맵구역중 일부분을 아예 날려버리거나 원래 있던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