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소울팩션 소개
By even If not | 2018년 3월 1일 |
다운로드 공식카페 나온지 얼마 안되는 TCG 장르의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하스스톤이나 쉐도우버스를 하신분이라면 어렵지 않게 입문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자도 30만명을 돌파한 바 있습니다. 전 사전예약 하는줄도 몰랐음 ㅎ.. 게임 특징을 좀 이야기해 보자면.. 일단 회사는.. 퍼블리셔가 이디게임즈인데 게임 만든 회사는 중국회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드래곤 클로라는 이름이네요. 북미와 일본 그리고 한국에서 느낄수 없는 그 중국 모바일 게임만의 진한 향기가 납니다.. 어디서 많이 본 일러스트라든지.. 뭔가 엉성한데 그 와중에 할건 다 해놓았다든지.. 게임 내 시스템이 치밀하진 않은데 정작 게임하는데는 별 무리가 없고 일러스트들 사이에 분위기나 화풍이 통일되지 않고
[밀리언 아서]인자전과 각성 요정 공략
By 천영유희 | 2012년 12월 30일 |
안녕하세요 천영유희입니다. 어제는 키라카드도 하나 뜨고 세리코트도 얻고 해서 참 즐거운 하루였습니다만. 오늘은 어제 키라카드를 얻으려고 했던 걸 바탕으로 인자전에 대해서 한번 써보려고합니다. 인자전도 요정공략과 마찬가지로 카드 3개씩 공격하고 선수필승이라는건 동일하지만 저쪽도 카드 3장씩 이라는게 다른 점이죠. 그러니까 우선 피를 늘리는게 중요한데요. 그렇다고 3줄 4줄 풀로 채우면 정작 공격할때 힘들어지기 때문에 두줄 정도가 적당하다고 봅니다. 인자전이랑 각요는 거의 비슷한 상황으로 흘러갑니다만. 인자전은 단판으로 끝난다는게 차이가 있죠. 그리고 인자전도 물약을 엄청 먹는다는 것도 똑같은 것 같네요. 인자전에서 최대한 아끼려면 탐색을 최대한 많이 해서 인자를 최대한 모은 다음
솔직히 나도 밀아 하고 있긴 하지만
By Indigo Blue | 2013년 3월 6일 |
짤은 귀여운 기서찡 이게 게임으로서 재밌냐고 하면 그건 좀 고개를 갸웃하게 됨. 이건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게 사실상 돈을 밀어넣거나 잠을 쪼개자면서 각요를 죽어라 띄우거나 각요에 숟갈질을 하거나 뭐 이정도밖에 없는거라서. 그리고 그 모든 결과물은 카드로 나타나고. 물론 재미가 아예 없다고는 안 하겠는데 그게 게임으로서의 재미냐 하면 그건 아니라는 거. 우표수집이나 피규어 수집을 게임이라고 부르지는 않죠 보통. 뭐 굳이 게임적인 요소를 찾자면 한정된 BC 내에서 최적의 덱을 짜내는건데 그것도 결국엔 카드가 얼마나 모여있냐를 따지는 숫자놀음일 뿐더러, 스킬발동이나 콤보 발동같은것도 플레이어가 의도한대로 발동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뭐 다른 게임도 확률요소가 없는건 아닌데, 이건 발동 타이밍조차도 플레이어가
[링드림]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By 다슈군의 블로그 | 2013년 10월 26일 |
보상의 때가 왔습니다. 보상은 7장이 들어오고 나서 도저히 들어올 생각을 안하는... SR 호소노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원래 키즈나 플러스 만으로는 키즈나를 올리지 않는 편이지만 그 동안 너무 속을 썩인데다 제가 원하는 카드 중에 1 ~ 2 위를 다투는 위시카드인지라 그냥 모두 쳐박았습니다. 그리고... 약속된 키즈나 맥스 우오오옹~ 읭? 뭔소리여 =ㅁ=? 음.... 어쨌거나 모두 다 성장입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최종능력... 정말 길었습니다. 이제 나머지 보상 포인트로는 모두 키즈나 플러스나 바꿔서 인벤을 정리할까 생각중입니다. 나머지 카드 중에는 딱히 컬랙션하고 싶은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