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의 계약. 박쇄의 에리스 추가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8년 11월 12일 |
咎の契約 죄를 짊어진자 10주년 기념 이벤트. 2부구성 11월12일~12월3일 (19일 후편개시) 성속성, 암속성 유리. ホモと見るお通夜. ff15tabata_badend FF15 폭사하고 타바타 하지메 쫒겨남.(-37억엔의 남자...) 파판15는 아덴편 이후 완전종료. 요즘 스퀘어에닉스 스마트폰 게임부문도 영시원찮다. 그래서 발키리 아나토미아 챙겨주는것 같음. 올해 들어서 처음으로 공식에서 생방송하질 않나...(서비스개시 2년차에 첫 공식생방...) 2016년 스퀘어에닉스 맛폰겜 많이 망했다. 12개 망하고 4개 생존. 그림노츠, 발키리 아나토미아, 스타오션 아남네시스, 드퀘 몬스터 퍼레이드 스
솔직히 나도 밀아 하고 있긴 하지만
By Indigo Blue | 2013년 3월 6일 |
짤은 귀여운 기서찡 이게 게임으로서 재밌냐고 하면 그건 좀 고개를 갸웃하게 됨. 이건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게 사실상 돈을 밀어넣거나 잠을 쪼개자면서 각요를 죽어라 띄우거나 각요에 숟갈질을 하거나 뭐 이정도밖에 없는거라서. 그리고 그 모든 결과물은 카드로 나타나고. 물론 재미가 아예 없다고는 안 하겠는데 그게 게임으로서의 재미냐 하면 그건 아니라는 거. 우표수집이나 피규어 수집을 게임이라고 부르지는 않죠 보통. 뭐 굳이 게임적인 요소를 찾자면 한정된 BC 내에서 최적의 덱을 짜내는건데 그것도 결국엔 카드가 얼마나 모여있냐를 따지는 숫자놀음일 뿐더러, 스킬발동이나 콤보 발동같은것도 플레이어가 의도한대로 발동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뭐 다른 게임도 확률요소가 없는건 아닌데, 이건 발동 타이밍조차도 플레이어가
신의 기교를 찾아. 11월 7일 버전업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6년 11월 9일 |
11월 7일자 버전업으로 뭐 이래저래 꽤 바뀌었다. 유저 인터페이스도 바뀌고, 파티스킬도 생김. 파티스킬은 캐릭터렙 55때 습득. 이후 70,85,99때 스킬렙이 올라간다. (공격력업, 방어력업, 속성공격력업, 데미지컷 등의 다양한 효과) 서포트캐릭터를 파티원으로 사용가능하지만. 1. 뎀뻥은 적용. 2. 공헌도업, 보주드랍업 같은 버프는 미적용. 예전과 똑같다. 아군캐한테 특효무기 들려주고 서포트로 사용하면, 1.뎀뻥효과적용. 2. 드랍, 공헌도 보너스도 적용. 본인 서포트 포인트는 남의 캐를 써야지 쌓이는게 아니라, 남이 자기캐를 서포트로 써줘야지 쌓인다. 1일 30상한, 소지500상한. 근뎈ㅋㅋㅋㅋㅋ 정작 게임하는 인간들이 별로 없어서 누가 내꺼 써주냨ㅋㅋㅋ 팔로워
스퀘어 에닉스 씨, 또 FF의 소셜겜을 개발함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7년 4월 7일 |
1 이제 FF15는 한계라고... 쉬게해줘라... 팔릴때까지 아무거나 막 던지는 스타일 2 웃기지마라 스쿠에니 3 용서 못한다 스쿠에니 4 너무 남발하잖아 7 건담 급으로 여러가지 하는데 전부 재미 없어보여서 웃음 8 재밌을 거 같은데 9 천하의 스쿠에니가 이렇게 땅에 떨어지다니 11 게다가 양산 쿠소게의 귀감이고 12 콜라보지? 13 공식이냐? 이거 16 >>13 ㅇㅇ 17 스쿠에니는 소셜겜 남발해서 바로 서비스 종료시키고 그러지 무슨 의미가 있는겨 22 스쿠에니나 닌텐도는 소셜겜 업계에 들어가는게 너무 늦었던게 아닐까 이미 업계가 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