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슈타인즈게이트 제로 클리어 & 공략
By 이나시엔의 더 팩토리 | 2016년 6월 25일 |
18시간만에 슈타인즈게이트 제로를 클리어했습니다.끊어서 하지않고 이어서 쭉 했기 때문에 내용도 헷갈리지 않고 분기점에서 착착이어서 잘했습니다. 그래서 엔딩을향해가는 길에 헷갈림도없었고, 오히려 뒷내용이궁금해서 멈출수도 없었죠. 시이나 카가리,히야죠 마호, 마키세크리스, 오카베린타로(True), 시이나마유리, 그리고 그놈(Bad) 엔딩입니다. 그놈은 딱히 가릴생각은없었는데, 저처럼 소설같은건 보지도 않고 게임만하거나 할예정인 사람들을위해서 가렸습니다. 이전작품에서 크리스라는 메인히로인을 좋아했는데, 제로에서의 역할은 딱히 없었던것같네요.아무래도 다른세계선을 택한 쪽이다보니까..그럴지도? 게임진행시 팁 팁이라고할건없지만 공략자체가 어렵진않습니다.전작에서는 무슨 문자를 언제
NISA(니혼이치소프트 아메리카)에서 이상한 환상향 TOD & 더블포커스 발매를 앞두고 인기투표를 실시중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7년 2월 24일 |
○ 관련 : 1. 서클 아쿠아스타일의 더블포커스가 Touhou Double Focus 라는 명칭으로 북미 발매 예정 2. 이상한 환상향 TOD 가 Touhou Genso Wanderer 라는 제목으로 북미/유럽 발매 예정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는 3월 (21일 미국, 24일 유럽) 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영어 버전의 이상한 환상향 TOD 및 더블포커스와 관련하여 북미/유럽 지역 유통을 맡고 있는 NISA (니혼이치 소프트 아메리카) 쪽으로 인기투표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발매에 앞서 프로모션 성격을 띈 것이려나요. 투표의 상위 2개 캐릭터는 아쿠아 스타일 측으로부터 신규 일러스트가 그려지는 모양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 NI
P4G 물량부족사태 사보텐측 해명 떴네요
By Indigo Blue | 2012년 8월 24일 |
P4G 사태에 대한 해명 및 사설입니다 요약 1. 사보텐은 총판에게 압력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물량은 부족하다. 2. 초회 특전은 받았다. 그러나 물량은 부족하다. 3. 이번 예판 논쟁을 일으킨 의도는 어디까지나 게임 유통의 흐름이 납득하기 어려웠기 때문이었다. 파우치 제작 단가를 따지면 이번 일만으로는 오히려 적자를 볼 수 있으며, 그래도 이런 식으로 소매점이 활로를 찾아 이득을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었다. 4. 사보텐의 매장특전은 SCEK 담당자에게 구두로 허가를 맡은 마케팅이다. 이거 말고도 게임시장에서의 소매점의 포지션이라거나, 총판과 각 소매측의 태도라거나에 대해서 써놨는데 중요한 부분만 요약하자면 이상입니다. 사보텐이 100% 선이라고 할수는 없는 상황입니다만 상황이 이렇게까지 커진
[게임 / ps4] 스파이더맨 _ 2018.10.7
By 23camby's share | 2018년 10월 7일 |
어제 새벽 5시에 끝냄. (비둘기는 아직 8마리나 남아있지만.) 그 동안 없는 시간을 쪼개가며 몇몇 게임했는데 (젤다, nba2k18, 19, 몬헌, 완다와 거상, 갓오브워....)끝장을 본건 스파이더맨 뿐이네. 게임이라기보다 영화의 느낌이 더 강하게 들더라.스토리는 얼핏 단순할 수 있겠지만, 과연 스파이더맨답게 연출은 진짜 끝장남. 게다가 스파이더맨의 입담을 들으면서 게임하고 있으면역시 스파이더맨 (+뉴욕)을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여러모로 소니랑 인썸니악에서 엄청, 진짜 엄청 힘주고 작정하고 만들었네. 싶은생각이 들었다.작은거 하나하나까지 신경쓰지 않은게 없구나 싶더라. 추가로. 난 게임UX를 무척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그동안 했던 그 어떤 게임에 비해서 이부분은 정말 압도적으로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