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을 만나다 for 카카오
By One day leave traces | 2015년 4월 5일 |
![영웅을 만나다 for 카카오](https://img.zoomtrend.com/2015/04/05/e0028211_5520a90cda540.png)
어제 늦게 시작하는 바람에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시작하자마자 카드와 금화, 보석을 왕창 왕창 퍼주네요. 원탁의 기사 뽑기권이랑 6성 뽑기권도 주고... 이런 게임은 첨 봤어요. 엄청난 뽑기권으로 편하게 시작했어요. 첫 시작 덱이 6성 아더왕, 금와, 이졸데, 5성 라 이르, 이규보예요. 다른 게임은 잘 해야 3성짜리로 시작하는데... 시작부터 감동감동....은근 3성을 기대했었어요. 그래도 1~3성 뽑기권에서 2성이면 평타인거지요.카드를 워낙에 많이 퍼줘서 카드 강화했어요. 영웅을 만나다의 카드 강화는 갖고 있는 카드를 베이스 카드에게 먹이로 먹여주면 돼요. 그러면 카드 레벨이 올라가고, 만렙짜리 같은 등급의 카드 2장 있으면 합성할 수 있어요. 그 2장의 카드가 다른 카드라면 랜덤진화가 되고,
기어즈 오브 워 4(Gears of War 4) 액트2-챕터3. 다른 계획
By 취향존중 | 2016년 10월 21일 |
기어즈 오브 워 4 (Gears of War 4) 액트 2 - 챕터 3. 다른 계획 플레이영상 어려움 난이도, 게임패드 이용
[게임 / ps4] 스파이더맨 _ 2018.10.7
By 23camby's share | 2018년 10월 7일 |
어제 새벽 5시에 끝냄. (비둘기는 아직 8마리나 남아있지만.) 그 동안 없는 시간을 쪼개가며 몇몇 게임했는데 (젤다, nba2k18, 19, 몬헌, 완다와 거상, 갓오브워....)끝장을 본건 스파이더맨 뿐이네. 게임이라기보다 영화의 느낌이 더 강하게 들더라.스토리는 얼핏 단순할 수 있겠지만, 과연 스파이더맨답게 연출은 진짜 끝장남. 게다가 스파이더맨의 입담을 들으면서 게임하고 있으면역시 스파이더맨 (+뉴욕)을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여러모로 소니랑 인썸니악에서 엄청, 진짜 엄청 힘주고 작정하고 만들었네. 싶은생각이 들었다.작은거 하나하나까지 신경쓰지 않은게 없구나 싶더라. 추가로. 난 게임UX를 무척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그동안 했던 그 어떤 게임에 비해서 이부분은 정말 압도적으로 훌륭하다
머리좀 식히고 2DS 얘기좀 더 써봅니다
By Indigo Blue | 2013년 8월 30일 |
0. 새벽에 충공깽 상태로 써갈긴것처럼 막 좆망할 기기 수준까진 아니긴 합니다만 그래도 저걸 염가판이라고 내놨다면 닌텐도는 미친 게 맞습니다. 몇가지 요소를 고려해보죠. 1. 3D 기능 빼버린건 순수하게 기능적으로만 보면 나쁘진 않습니다. 사실 3DS의 3D 기능이라는게 3DS 발매 초기 닌텐도는 부정하고 싶어했지만 있어도 있네 싶은 수준이고 없어도 상관이 없는 기능이었으니까. 물론 3D 화면을 풀로 활용해서 연출한 게임(예를들면 슈로대 UX)같은건 3D기능 빼버리면 좀 화면이 밋밋해보이겠지만요. 문제는 마케팅적으로 3D 기능이 3DS의 유일한 특징이었다는겁니다. 3D기능 빼버린 3DS는 스펙 약간 높아진 DS에 불과하죠. 뭐 게임기 마케팅은 사실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기능보다는 소프트웨어 라인업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