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키돌] 신곡 주세요 & 겜소개?
By 내맘대로 이것저것 요리조리 | 2018년 6월 26일 |
![[도키돌] 신곡 주세요 & 겜소개?](https://img.zoomtrend.com/2018/06/26/d0038090_5b32a7a63ba14.jpg)
전에 이미 썬바라기님이 한반 포스팅을 하셨기 때문에 적당한 수준으로만 포스팅을... 요새 하고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은...(리게 또 추갘ㅋㅋ) 코나미에서 물 팔다 말고 장사가 잘 안되는지(...) 내놓은 도키메키 아이돌 입니다... 게임은 코나미 스럽게 만들었어요. 근데 얼마나 최적화를 잘하셨는지 붕괴3 수준의 발열량과 배터리 광탈을 시키는 주 원인이 되셨습니다. 전곡 해방 및 익스트림 난이도까지 다 클리어. 미션 판넬도 1회랑 2회로 나뉘어 있는데 대부분 2회차 들어 갔지요... 현재까지 풀콤은 중간에 트리플에스가 보이는 것 같지만 신경쓰지 맙시다(게임 시작한지 일주일도 안된 건 안비밀! 카드에 쓰알이 거의 없단 것도 안비밀!).
플3때 다시 부활 안해서 아쉬운 게임 #1
By izuminoa의 극히 개인적인 감상. | 2013년 9월 28일 |
![플3때 다시 부활 안해서 아쉬운 게임 #1](https://img.zoomtrend.com/2013/09/28/b0013665_52459d76139df.jpg)
지금 베마니 시리즈는 안나오는데 저는 무지 좋아했거든요(드럼도 직접 사고) 근데 그중에서 제일 좋아했던게 키보드 매니아 입니다. 아케이드로는 1~3만 나오고플2로 1,2+3가 나왔는데 이런 좋은 컨트롤러도 만들어 놓고왜 안쓰는지..ㅠ_ㅠ...하긴캡콤은 철기 스틱도 게임 2개 만들고 버렸는데..뭐..OTL..
[FC] 로드 파이터 (Road Fighter, 1985, Konami)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10월 30일 |
![[FC] 로드 파이터 (Road Fighter, 1985, Konami)](https://img.zoomtrend.com/2012/10/30/c0034770_508eaeb407bc4.jpg)
[FC] 로드 파이터 (Road Fighter, 1985.7.11, Konami) 아케이드판 로드 파이터의 닌텐도 패밀리컴퓨터 이식판. 스테이지 수가 4개로 줄어들었으며 중간 지도 화면도 삭제, 보너스 아이템도 삭제되었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목숨수는 존재하지 않으며 연료가 다 떨어지거나 시간 내에 체크포인트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게임오버. 등수나 제친 차수로 보너스 득점을 얻는 것이 없어진 대신, 스테이지 클리어시 남은 연료로 보너스 득점을 얻을 수 있게 변경되었다. 원작에선 로우기어와 하이기어로 버튼을 2개 사용했으나 패미콤판에선 엑셀버튼 하나로 진행 가능하다. 타이틀 화면. 스테이지는 코스로 구분된다. 화면 구성이 오락실판과 다르다. 체크포인트까지의 위치 표시는 왼쪽에 세로로 표시되게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 Konami) #1 게임 소개~스테이지1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월 31일 |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 Konami) #1 게임 소개~스테이지1](https://img.zoomtrend.com/2013/01/31/c0034770_51092e5f67ac5.jpg)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2.12, Konami, 5775円) 코나미에서 만든 희대의 괴작, '철완 아톰'. 1980년대의 코나미는 분명 게임메이커로서 1류라고 말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게임사였지만 당시에 코나미가 만든 게임 중 이 게임만큼은 최악최흉이라고 말할 수 있다. 모처럼 아톰의 캐릭터 라이센스를 갖고 이런 괴상한 게임을 만들어낸 것은 거의 쿠소게임 전문업체인 반다이 수준. < 스토리 > 지금으로부터 약 1만5천년 전, 아틀란티스는 아틀라스의 빛의 신 '아하'의 분노를 샀다. 신이 점지한 아이 세레나드와 인드라는 예수처럼 사람들의 더럽혀진 죄를 짊어지고 아틀란티스 대륙과 함께 바다 깊이 가라앉았다. 그러나 맑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만큼은 암흑의 해저에 살아남는